한국어가 짱인데,,

in #kr6 years ago (edited)

왜 영어를 해야할까용
으윽..거기다 자격증도 공부해야하그
예압 아임 스터디우먼

거기다 회사초대형프로젝트 ㄱㅅ
이거다 계산 확실하게 받을겁니닥
성과급 두둑히 챙겨줍숑

Sort:  

한국어보다 더 뛰어난 언어도 없죠. 영어같은 하급언어를 왜 배워야 하는지 짜증.

가즈앗!! ㅋㅋ 영어는 뭐.. 해외수출용 상품 개발중??

영어배워서 외국고래랑 친구먹으세욯ㅎㅎ

재주는 설아님이 부리고 돈은 회사가 가져가는 끔찍한 상상을 했습니다
상상만해도 손이 부들부들 떨리는군요
영어로 욕 한사바리 해주려고 배우는 것 같습니다 빠킹애쏠들아

예얍 스터디우먼.ㄱㄱ

재주는 설아님이 부리고 돈은... 읍읍!!!

왜냐고 새로운 게 다 외국에서 나오니까. 연구환경 사업환경 모든 것이 한국은 선진국에 비하면 뒤쳐지지. 스팀만 해도 미국에서 만든건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면에 한국어 배우는 외국인들도 엄청 많아. 대부분 케이팝 매니아들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도 어렵든데....영어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