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달 9000원 가즈아!!+_+

가즈앗

백마넌은 너무 양심없으신듯ㅎㅎ

ㅎㅎ

@tktk1023, @monerogoldtoken Hope for the best. We are ready to Rock. Please all support @monerogoldtoken

보상거절 하지 말라고 !!!!!!!!!!!!!!!!!!!!!!!!!!!!!!!!!!!!!!! 보팅 해준 내 스파 아깝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취만 난 글을 마구마구 올리고싶우스, 스팀잇은 숨쉬는글 자주 올림 욕먹자능,,

설랑카우는 욕좀 먹어도 됨.. 그냥 보상거절 누르지 않도록.. 가즈앗!! ㅋ

디클라인 걸어도 요런 방법이 있지요.
욕먹는 건 숨쉬고 수백달러 받는 경우고 설아님의 먼지같은 보상에는 아무도 관심없답니다.

먼지같은ㅎㅎ,,아ㅎㅎ,,뚝배기,,,아ㅎㅎㅎㅎㅎ정말이지ㅎㅎ 뚝배기..

먼지 묻히기

ㅎ ㅅㅎㅎ 뚝배기때리구싶담

욕심이 적다... 욕망덩어리가 되즈앗.. 스팀 천마논 가즈앗!!! ㅋ

천마넌은 넘무맇

될지어다. 믿습니다~ 가즈앗!!!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운 고참오빵

아무리 그래도 백만원은 무리죠.
이 양반이 한방에 일억을 노리네

인생한방!

ㅋㅋㅋㅋㅋ 천년존버라니....
설아님 넘웃겨서 댓글을 안달수가 없네요. ㅎㅎㅎ
보상거절해서 보팅도 못하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