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나가사키 짬뽕 맛집을 찾던중 발견한, 정 드림

in #kr6 years ago

나가사키 짬뽕 좋아하시나요? 라면 말구요. 물론 저는 라면 '나가사키 짬뽕'도 좋아합니다. 하지만 진짜 짬뽕의 맛을 원했지요. 어느날 문득 '나가사키 짬뽕을 잘하는 집에서 직접 먹어보면 정말 맛있겠지?' 라는 생각이 들어 맛집을 찾던 중, 제법 괜찮은 맛집을 발견해서 오늘은 그 집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정드림

KakaoTalk_20180205_223040838.jpg

주소 : 경기 부천시 신흥로 190

"영양사 아내와 쉐프인 남편이 요리하는..."

정드림에 가면 볼 수 있는 문구입니다. 그래서인지 왠지 영향 균형이 잘 맞추어져 있을것만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80205_223038343.jpg

자리에 앉으면 간단한 반찬을 셋팅해 주십니다. 물기를 짠(?) 단무지와, 고추 장아찌, 김치가 나옵니다. 메뉴판을 보고 저는 나가사키 짬뽕을, 함께 간 여자친구는 철판데리야끼면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먹을 겸 미니오코노미야끼를 또 주문하였지요.

잠시 앉아있으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KakaoTalk_20180205_223045710.jpg

양배추와 숙주 등 다양한 야채와 하얀 국물의 조화는 무척 흥미로웠습니다. '나가사끼 짬뽕'라면과 비슷한 맛이 나는 것을 보니 그 라면이 맛 구현을 잘 한 것인가 봅니다. 맛있었습니다. 참고로 나가사키 짬뽕의 경우 면과 밥을 선택하여 주문 할 수 있었는데, 다음에는 밥으로 한번 주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KakaoTalk_20180205_223048336.jpg

같이 간 여자친구가 주문한 철판데리야끼면입니다. 계란이 반숙이여서, 노른자를 터트려서 먹는 맛이 쏠쏠하였습니다. 조금 달았다는 아쉬운 점이 있긴 하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KakaoTalk_20180205_223051096.jpg

사이드로 주문하였던 미니오코노미야끼도 거의 같은 시간에 나왔습니다. 크기는 성인남성 손바닥 만한 크기였는데요, (오코노미야끼를 태어나서 두번째 먹어봄..) 제가 먹어본 오코노미야끼 중 가장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미니가 아닌 정 사이즈를 시켜서 먹었을것 같은 맛입니다. 운전을 하고 갔기에, 사케를 곁들일 수 없었다는 점이 아쉽네요.

KakaoTalk_20180205_223054298.jpg

메뉴들이 깔끔하고 정갈한 접시에 플레이팅되어 나와서, 무척 즐겁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한번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은 맛이네요. 여러분의 짬뽕 맛집은 어디인가요?

Sort:  

정드림...

냅킨의 모양 디자인 다 참 괜찮네요

영양사 아내와 쉐프인 남편
근데 영양사 아내의 역할이 과연 클까 하는 의문이 드네요 ㅋㅋ

미니오코노미야끼 정말 먹고싶습니다.
일본에서 먹었던 오코노미야키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그 맛을 혹 느낄수 있을지 ...

부천에 갈일이 있으면 꼭 들려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양사 아내의 역할이 클까...라는 생각은 저도 있었지만, 영향균형을 고려 해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코노미야끼가 참 맛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일본에 가본 적이 없어서, 일본 정통의 오코노미야끼는 무슨 맛일지 무척 궁금하네요.

부천을 지나가다 한번 들러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차도 잘 되어있어서(주상복합),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부천시 신흥로 19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짱짱맨님! 너무 무리하시는 것은 아니신지요?
천천히 들러주셔도 좋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