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파스타 맛집, The JK Kitchen Box

in #kr6 years ago (edi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양지남로 49


오래간만에 먹스팀을 들고 왔습니다. (사실 저번에도 말씀 드렸지만, 대학생 특성상 외식이 잦음에도 불구하고 자꾸 사진 찍는 것을 잊게 되네요..) ...아무튼, 이번에 먹은 메뉴는 이탈리아 음식인, 파스타 입니다. 아무래도 파스타 식당에 앉다보니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 :D

멀지 않은 곳에 파스타 맛집이 없을까 돌아다녀보던 중, 제법 근사하고 괜찮은 집을 발견 하였습니다. 나중에 알게 된 것이지만, 체인으로서 다른 곳에도 지점이 몇군데 있더라구요. 저는 그래도 접근이 편한, 범박동을 자주 가게 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더제이케이키친박스 범박점 입니다.

KakaoTalk_20180223_183450464.jpg

먹스팀을 소개할때, 사실 가장 좋은 것은 가게의 모습(또는 간판)을 보여드리면서 함께 소개하는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그런데 그렇게 해버리면, 혹시나 제 글을 보고 나중에 방문하시는 분이 재미가 없잖아요(?), 그래서 호기심도 일으킬 겸, 저는 티슈를 찍어서 올리는 방식으로 앞으로도 계속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전에 정드림을 소개해드렸던 글도 같은 식으로 진행이 되었지요.

KakaoTalk_20180223_183518041.jpg

제가 주문했던 파스타 입니다. 정확히 이름이 기억이 나지는 않는데, 볼레네제 파스타 였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제법 맛있었지요.

KakaoTalk_20180223_183513435.jpg

같이 간 여자친구가 주문했던 메뉴입니다. '로제에 빠진 함박'이라는 메뉴였는데요, 계란 후라이 아래에 함박스테이크가 하나 들어가있고, 그 주변으로 로제파스타가 함께 나온 메뉴였습니다. 그릇(냄비?) 한쪽으로 작게나마 샐러드가 나와서 가볍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80223_183508998.jpg

사이드로 함께 마실 '와인 에이드'를 주문하였습니다. 정말 와인을 베이스로 하고 있기때문에, 약하게나마 도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운전을 하실 분이라면 피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잘 먹지 못했죠.....(주륵)

KakaoTalk_20180223_183454247.jpg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첫번째 방문에도 느꼈던 것이지만 정말 스파게티 면을 적당한 정도로 잘 삶는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먹은지 얼마 안되었지만,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격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파스타가 드시고 싶으실 때에는 가까운 더제이케이키친박스 지점에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양지남로 4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잘보고 갑니다 저는 서울 수유동이라 ㅎ 부천 갈일 있으면 메모했다가 한번 다녀와볼게요 ㅎ
팔로우/보팅도 하고 갑니다 맞팔도부탁드려요 아까잠깐 놀러오셨더라구요 ^^

팔로우 감사드려요. 저도 맞팔 했답니다 :D

감사합니다 :D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195093000.

처음보는기능이네요..! 감사합니다!

맛있어보이네요!!
점심때도 먹었는데 다시 또 뽐뿌오게 하는 사진입니다!!!

파스타는 사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당, 편안한 저녁 되세요 :D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짱짱맨님도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시작하시는, 여유로운 한 주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