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뉴스 필수 꿀앱!

in #kr6 years ago (edited)

crypto.png

안녕하세요. 다양한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하는게 취미인 @todayapp 입니다.

스팀잇을 이용한다면 암호화폐를 모를 수가 없죠!
인기글만 보더라도 쉽게 비트코인 관련 키워드를 찾아볼 수 있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암호화폐 관련 앱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코인뉴스 - 가상화폐 필수앱



아이콘.png

IOS 다운 : https://goo.gl/kieyLE
IOS 기준 : ✮✮✮✮✩
순위 : 뉴스앱 7위 (2.12 기준)
언어 : 한국어

1. NEWS

1.jpg

어플을 실행하게되면 첫번째로 news 카테고리가 보입니다.
해외 기사가 아닌 국내 암호화폐 관련 뉴스로 나열됐으며
원하는 기사를 눌러 내용도 확인 가능합니다.

출퇴근 길에 짬짬히 보기 좋은거 같아요!

2. 암호화폐 관련 트위터

2.jpg

트위터 카테고리를 보게되면 고팍스, 아크, 비트코인캐시 등등
암호화폐, 개발자, 거래소 등 블록체인과 관련된 실시간 트윗을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트윗을 누르면 좀더 상세한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고요~

트위터 사용이 어려운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실트윗보단 느리지만요... ㅎㅎ

3. 시세

3.jpg

시세표는 아주 깔끔하게 정리된걸 볼 수 있습니다.
빗썸 거래소와 BITFINEX 기준으로 국내, 해외 시세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비트코인(BTC)의 차트를 보고싶다 한다면 클릭!
해당 코인의 트레이딩뷰 링크로 넘어가게 됩니다 굳굳👍👍

4.계좌

4.jpg

제가 이용하는 거래소가 없어 연동은 못했지만
코인원 & 빗썸을 이용한다면 API키를 등록하고 연동 가능합니다.
연동하게되면 3번째 이미지처럼 확인 가능해요~

한줄평 : 이곳저곳 정보 찾으러 다니기 귀찮다면 보게되는 APP!

재밌게 보셨다면 upvote와 follow 환영합니다

이상 @todayapp 였습니다.

Sort:  

어플 소개해주시나봐요^^ 앞으로 자주 들리겠습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네 ㅎㅎ 다양한 어플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맞팔했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맞팔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ㅎㅎ 맞팔했습니다.
먹스팀 너무 좋아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오오ㅎㅎ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1일 1포스팅 노력하겠습니다

우와 정말 굿정보 ㅎㅎ 감사해요 :)

넵 ㅎㅎ 앞으로 좋은 어플들 소개해보겠습니다 ~

설치 완료!! 사용해봐야겠어요^^

넵 ㅎㅎ 간단하게 사용하기 편리한 어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