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물교환이벤트] 주사위를 돌려 물물교환 하기 #1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odyaapp 입니다.

화폐의 모습은 매우 다하며 최근의 비트코인 논쟁에서 보듯이 그 변화는 지금도 계속되가고 있습니다. 그 끝이 어떻게 될지 아직은 알 수 없지만 덕분에 경제학에 관심을 가지고 재미를 붙인 지금 화폐경제의 첫번째 단계인 물물교환 방식으로이벤트를 진행해 보려 합니다.


#1 교환물(物)


KakaoTalk_20180221_202114342.jpg
1.jpg

1회차 교환하게될 물건은 인형뽑기로 뽑게된 상디 피규어 입니다.
인형뽑기에 중독된 친구에게 받은 원피스 피규어! 지우개는 덤입니다
저는 더이상 수집하지 않아 첫번째 물물교환 이벤트로 선정됐습니다.

얼굴도 바꿀 수 있는 상디 피규어랍니다

참여방법

  • 교환을 원하신다면 팔로우 후 뎃글에 @주사위 를 써넣어주세요
  • 가장 높은 수가 나온분과 교환!
  • 오픈 카톡을 통해서 택배거래 진행하겠습니다.
  • 택배비 선불

2월 23일 22시 마감

교환은

  • 랜덤 물물교환으로 제가 원하는 물(物)로 교환 할 수 없기 때문에 실제 사용가치가 있는 물건이면 됩니다.
  • 보내주신 물건은 #2 두번째 물물교환 이벤트로 이어집니다. (제가 사용하는게 아닙니다)
  • #10 열번째 물건은 제가 사용하게되며 리셋되어 다시 새로운 교환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다른 방식이 생각난다면 변경될 수 있으며 공지하겠습니다.)

이벤트로 인한 문제가 발생된다면 바로 조취를 취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및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ㅎㅎ
뿅~

Sort:  

@주사위
테스트!

사사사삿 !! 좋을일이 생길꺼같아요
@todayap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4이 나왔습니다.

슬프게도 여기서 이벤트 마무리...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