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소개하는 뉴비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드디어 스팀잇 시작!



안녕하세요. 앱을 다운받고 사용해보는게 취미인 toodayapp(TDA) 입니다.
가입부터 쉽지 않았던 스팀잇...

황당.jpg

가입 하자마자 비밀번호를 잃어버린줄 알고 당황하고
검색후에 추가 인증메일이 와야 가입이 된다는걸 알고 안심했더랬죠.

아무튼 기다림 끝에 비밀번호가 도착하고 기쁜마음에
인사도없이 첫포스팅을 시작해 버렸네요

첫포스팅 : 평창 올림픽 공식앱

첫포스팅 시도도 역시나 당황했습니다.
뭐?? 뭐?? MARK DAWN 이 뭐야.... 😫 😫

MARK DAWN 때문에 정말 애먹었습니다.
하지만!! 저와같은 스팀잇 뉴비들을 위한 구세주님들의
친절한 가이드로 첫포스팅을 무사히 마치고 계속 공부중이에요
뉴비라면 앞으로의 행복한 스팀잇 활동을 위해 필수인듯!

감사한 마음으로 링크도 살짝

글 쓰면서 답답했던 Steemit mark down 정리!
[Markdown] 마크다운 총정리 All in One

앞으로 계획?
계획이라고 말하기도 부끄럽지만
가능하다면 하루하루 저의 취미생활중 괜찮았던, 필요한 앱을
정리해서 공유해볼까 합니다.

가끔 주저리주저리 이렇게 혼자 끄적일때도 있겠지만요 😃😃

함께해요 여러분 ~
이상 @todayapp 였습니다.

Sort: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하겟습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유익한 일상 정보도 기대하겠습니다 :)

마크다운 관련 링크공유 감사해요^^
보팅 및 팔로우하고가요
자주 소통해요
https://steemit.com/kr/@cchstory/10-i

제가 더 감사했죠 ㅎㅎ
소통 환영합니다~

앱전문가이신구요.
저는 어제 가입한 뉴비입니다.
영어강사이죠.
팔로우하고 갑니다^^

넵 ㅎㅎ 취미생활을 풀어보려구요
innys님 팔로우하고 영어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선팔하고 갈게요 맞팔해요^^

네 ㅎㅎ 아빠님 맞팔했어요

반갑습니다 ^^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할게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vaszco님의 의식의 흐름 기대하겠습니다.

괜찮은 앱 있으면 많이 소개시켜주세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넵 ㅎㅎ 애용하게될 앱들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좋은시간되세요 :)

저도 뉴비에요
잘부탁드려요 맞팔 = 사랑입니다 ㅋㅋ
어플 개발하면서 참고할 만한 글 많이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넵 ㅎㅎ 공통되는 취미가 있어서 환영합니다 .
팔로우했어요 :)

Loading...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오오 ㅎㅎ 챗봇 이용해 봐야겠네요!

kr-app이 풍성해지겠군요^^. ios도 가능한가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포스팅 기대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kr-app의 활성화를 위하여~
ios는 정확히 어떤걸 말씀하시는 건가요?

아이폰에서 사용할만한 어플이요. IOS 사용자가 많지 않아서 안드로이드 어플 소개가 많더라구요.

아 ㅎㅎ 저도 아이폰 유저라 앱스토어 어플로만 소개해드리게 될거같아요

사용기가 시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