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은> 180625 일러스트북 제작과정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일러스트북 제작과정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어요❣️어느새 펀딩은 12일밖에 남지 않았고, 저는 무려 내일 모레 여행을 떠난답니다😱

그동안 "여행에서 어떤 일이 펼쳐질 지 모르니까!"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여러분께 책의 내용을 예상할 수 있는 정보를 충분히 드리지 못한 것 같아 죄송스러워요😭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믿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또 한 번 감사드려요...💕

비록 실제 여행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모르지만, 어쨌든 제가 경험하고 싶은 사건과 수집하고 싶은 이야기는 어느정도 정해져 있기 때문에 그 부분에 주목해 목차를 짜봤어요😊 읽어보시면 하나쯤 흥미로워 보이는 이야기가 있을 거에요🤩

그리고 과거에 남겨놓은 일기, 글, 그림 등 여러 기록을 제가 구상하고 있는 양식에 맞게 간단히 배치해봤어요! 내용을 예상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새로 만드는 책에는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따끈따끈한 이야기가 담길거구요❤️

이번 여행은 저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어요. 처음으로 뭔가를 얻어보겠다고 작정하고 떠나는 여행이거든요! 앞으로 여행을 대하는 저의 자세를 완전히 뒤바꿀 수도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많은 걸 배울 수 있게 해줄 마음가짐도 정리해봤어요☺️
✨일상을 관찰하기
✨새로운 세상을 배우기
✨불행을 받아들이기
이렇게 세 가지를 통해 저의 우물을 한 발짝 탈출해보려 합니다😊👍

여담이지만, 사실 일러스트북을 메인으로 준비하고 있지 않았어요😭 여러가지 가벼운 굿즈를 준비해보려다 막판 텀블벅 피드백을 통해 일러스트북을 메인으로 두기로 급히 결정했는데, 그러다보니 미숙한 부분이 정말 많았던 것 같아요...😓

죄송스럽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지만 많이 배운 경험인 것 같아요! 또 쉽지 않았지만 다시 마음을 다잡고 준비했고, 계속 좋은 결과물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