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은> 180728 아직 한국에 돌아오지 않은 여행자들에게

in #kr6 years ago


저, 돌아왔어요!😍

그동안 못 먹었던 매콤한 빨간 음식을 잔뜩 먹고, 맛좋은 김치만두(?)로 잘 쪄지는 중입니다...🤣 정말 #찜통더위 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는 날씨인 것 같아요. 어디 갇힌 듯 숨이 안쉬어지네요ㅋㅋㅋ

그래도 공항에 내리자마자 보이는 한글이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더라구요😭 익숙한 공항과 모든 것이 나를 위해 준비된 듯 잘 갖춰진 시스템, 익숙한 풍경과 말소리, 사람들의 모습...모두가 소중하고 편안한 것들이었음을 새삼 느끼게 되네요😊 이마저도 금방 적응해버리면 다시 소중함을 매순간 느끼지는 못하겠지만, 적어도 많은 것들에 감사하며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 여행에서는 기념품을 정말정말 많이 샀어요👀
펀딩 7만원 이상 후원자분들을 위한 선물을 약 50개가량 심사숙고해서 고르고 가져왔습니다❤️ 오늘까지 쉬고 내일부터 빡시게 모든 펀딩 절차를 준비하고, 밀린 문의에도 모두 답변드릴 예정이에요😊

이번 여행은 #에티하드항공 을 이용해 #아부다비 에서 환승해서 왔는데요, 생각보다 아부다비를 찍고 오는게 꽤 오래걸리더라구요😭 각각 6시간, 8시간 정도의 비행여정에 엉덩이가 납작해지는 줄 알았어요! 그래도 이제는 비행기에서 시간 잘 보내는 팁들이 많이 생겨서 잘 버텨냈습니다☺️ 요런 꿀팁들은 책으로 만나요!

8월동안은 맛있는 음식 잘 챙겨먹으면서 에어컨이 빵빵한 카페를 아지트로 정해 매일 출근할 예정이에요😍 더 꾸준해진 일기로 만나요💕💕

Sort:  

수고하셨습니다~

오자마자 매운건 필수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