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is~도쿄여행기 마지막편🚃

in #kr6 years ago

B318B132-FEEF-43CC-8F07-BC39608ABB5E.jpeg

안녕하세요! todayis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도쿄여행기를 마무리 짓는 날이네요ㅎㅎ
다들 전편들 재밌게 보셨나요?
제가 느꼈던 점을 열심히 썼지만 잘 전달되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그럼 마지막편 시작하겠습니다~

11BDCA77-5F97-4B3D-A893-783F5354C79C.jpeg

아침에 일어나보니 밤부터 오던 눈이 펑펑 내리더라구요!
우산이 없어서 온몸이 젖은 채로 다녔지만 눈송이가 뭉쳐서 내리는 모습은 처음봐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눈을 맞으면서 주조역 바로 북쪽 출구 앞에 있는 시장에 들려 구경하다 카레집에 들어갔습니다.

07EEA6FF-7B85-48A6-88D2-3E90485866FE.jpeg

밥 위에 돈까스 또 그 위에 카레가! 여행 중 먹었던 음식들보다는 별로 였지만 평타였던 것 같습니다.
아침용으로 먹기 좋았어요ㅎㅎ

다들 체력이 안 좋아서 마지막 날은 공항 면세점에만 들리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시장에서 바로 공항으로 출발했어요!

드디어 게이세이 닛포리역에서 잃어버린 면세품을 되찾고ㅠㅠㅠ😂😂
스카이라이너를 타고 가는 길을 동영상으로 찍었습니다!

제가 본 시점으로 찍어서 일본 경치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ㅎㅎ

공항에 도착하고 또 다시 배고파진 저희는 맥도날드에 들렸어요..하하
마지막 날에는 먹기만 한 것 같네요ㅎㅎ

1D6163CA-3DFD-4A7C-BBB6-1CFE42FBFE00.jpeg

저는 치킨버거를 먹었는데 신기하게 사우전드 아일랜드 드레싱을 소스로 쓰더라구요!
저는 그 드레싱을 엄청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한국에서도 사우전드 소스를 쓰나요?

CEC5FD90-6808-438A-A203-A7B47D7202EA.jpeg
친구가 실수로 잘못시킨 S사이즈의 콜라와 제가 시킨 L사이즈의 콜라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비행기를 탔는데 제 옆자리에 일본인 할아버지 할머니 부부가 타셨습니다.
할아버지께서 저에게 말을 거시더니 아몬드를 먹겠냐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감동을 받고 정말 잘 먹었습니다!!

869360F8-5605-465D-9FA8-879B562319A4.jpeg

이번 여행은 정말 뜻 깊은 여행이었던 것 같아요.
착하신 분들이 너무 많았고 너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친한 친구들과 첫 해외여행을 가니 더욱 즐거웠던 것 같네요ㅎㅎ
도쿄 여행 아직 못 가신 분들은 꼭 한번 다녀오세요!
많은 경험을 쌓고 왔네요~

그럼 다들 굿밤되세요😊😊

Sort:  

처음 일본 맥도널드에서 주문할 때의 그 긴장감이 기억납니다.
말하는 사람도 영어가 젬병이요, 주문받는 사람도 영어가 젬병이요~
정신없이 주문과 결제가 이뤄지는 그 틈바구니 속에서 다행히 손가락으로 짚어가며 "고레토 고레 구다사이"라는 일본어로 잘 주문했던 기억이 납니다.
끈질기게 주문을 도와주던 그 알바생이 일본에 대한 좋은 기억을 남게 해준 것은 덤이고요~ ^^

일본인들은 서비스가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면세품을 잃어버렸는데 친절하게 찾아주더라구요ㅎㅎ
주문할 때 저는 손가락으로..😂

역시 다 비슷하네요~ ㅎㅎㅎ 대화를 하는데 꼭 언어가 필요한 것은 아니니깐요.
언어는 단지 수단 중의 하나죠~ ㅎㅎㅎ

전철 창 밖으로 보이는 일본의 풍경은 거의 다 비슷한 것 같아요..
눈 많이 왔다고 하던데.. 사진에서.. 영상에서.. 도쿄는 그렇게 많이 오지는 않았나보네요. 다행입니다!

마지막 날에는 아침에 조금오다가 그쳤어요!
전날 밤에는 무척 내렸답니다..
감사합니다~

이 밤에 햄버거가 엄청 땡기네요... 프랜치 프라이도 꼬르륵...😥

햄버거는 언제나 땡깁니다~ 저도 오늘 저녁은 햄버거로..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soyo님! 도쿄여행기 다 봐주셔서 너무 행복해요ㅠㅠ

잃어버린 것을 찾았군요!!
정말 즐겁게 여행을 하고 오셨네요.
좋은꿈 꾸시고 푹 쉬세요 :)

@omani02님 감사해요. 즐거운 여행을 한 것 같습니다ㅎㅎ

동영상에서 보이는 일본풍경이 맘에 들어요 ㅎㅎ
일본 감성 왜케 좋은거지...

건물들이 낮으니까 마음이 평온해지더라구요ㅎㅎ 지하철에서 한참 구경했습니다!

도쿄는 아직 못가봤는데 잼있게 잘봤습니다. 꼭한번 가봐야겠어요ㅎ 같이 소통해요.

저는 도쿄가 첫 여행이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