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is~얼큰한 국물이 최고!

in #kr6 years ago

50529217-3616-4CF0-B0C0-25ECA34E7758.jpeg

안녕하세요! todayis입니다.

드디어! 몸이 괜찮아지고 어제보다 날씨가 풀려서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며칠동안 따뜻한 국물을 먹으면서 몸보신한 보람이 있네요ㅎㅎ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은 해장국인데요!
학교 정문이랑 가깝고 고기도 많이 넣어주셔서 자주 간답니다.

가게이름은 통묵은지감자탕입니다.

4421B8FA-D639-48F2-ACA9-CB88D633BA50.jpeg

아직 저에게는 감자탕은 바라만 보는 존재라서.. 항상 작은 감자탕인 해장국에 만족하고 있어요..ㅎㅎ

이 집은 김치가 예술입니다!! 꼭 꼭 그냥 해장국보다는 묵은지 해장국을 드셔보세요!

남자친구는 김치가 너무 시다고 그냥 해장국을

80F72982-87E8-44CB-BDD2-29C6702A0A94.jpeg

저는 김치를 사랑하기 때문에 묵은지 해장국을 시켰어요~😆😆

0B28D627-E37E-4C72-9122-8859A55C603B.jpeg

감자고기에 김치을 딱! 올려서 먹으면~ 크.. 입에 군침이 돕니다ㅠㅠ 또 먹고 싶어지네요!

항상 제가 주변사람들에게 하는 말이 있습니다.

원래 아는 맛이 더 무서운 법이야..

저는 또 아는 맛에 이끌려 다다음주에도 아마 저 집에서 해장국을 먹고 있을 것 같네요ㅎㅎ

그럼 내일 공항에서 만나요~~😊😊

주소: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500번길 5 지번: 가좌동 492-12
055-762-0997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500번길 5 지번: 가좌동 492-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우와 국물 색깔이... 끝내주네요. 원래 아는 맛만큼 자주 먹고싶은 것이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

맞아요. 아는 맛이 최고랍니다!ㅎㅎ 국물이 정말 찐하고 맛있어요~

흔한 감자탕집에서 맛집찾기는 힘든데... 그래도 하나 찾으셨네요...

넵! 하나 찾았답니다ㅎㅎ 학교 근처라서 먹을 만했어요👍🏻

얼큰 뜨뜻 요즘 날씨에 완벽 조합이네요..

정말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

아...저도 오늘은 감자탕으로 해야곘습니다:)

오늘 저녁에 또 먹었습니다..핳

역시 추운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최고죠.ㅎ

춥고 몸이 으슬할 때는 뜨끈한 국물이 최고입니다!

일본 여행 조심히 다녀오시고! 그곳의 따듯한 음식들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P 항상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드디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많은 경험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었어요ㅎㅎ 곧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자탕 먹을까 하다가 찜닭먹었는데...아~~~~ 감자탕은 조만간 먹으러가야겠습니당ㅎㅎㅎ

감자탕은 사랑이죠ㅎㅎ 일본에 다녀오니 한국음식이 땡기네요ㅠㅠ

묵은지 맛 생각하니까 입안쪽에서 침이 쫘악 고이네용ㅋㅋㅋㅋㅋ
집에서 감자탕 하려고하면 가성비가 안나와서...
하지만 또 사먹자니 비싸고... 애증의 감자탕입니다
사진보니 감자고기 살살 뜯어서 신김치랑 먹고싶어용 +_+

집에서는 못 만들어 먹겠더라구요ㅠㅠ 저렇게 1인분이 아니면 정말 비싸죠! 하지만 맛있는 묵은지와 고기..ㅎㅎ 또 먹고싶네요!

와...묵은지 해장국 대박.......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내일 드디어 출발하시나요?ㅎㅎ
설레는 밤이시겠어요!!

벌써 한국에 도착했답니다! 4박5일이 정말 짧게 느껴졌어요ㅎㅎ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캬~ 아침부터 군침이 촤!!! 오 내일 공항?^^ 기대하겠습니다~

다녀왔습니다~ 첫 해외여행이라서 너무 뜻깊었네요ㅎㅎ 자세한 후기 기대해주세요~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