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is~오랜만에 동기와 술한잔!

in #kr6 years ago

22064CCF-707E-4FB6-9EEE-40D20BB2B6C9.jpeg

안녕하세요! todayis입니다.

최근에 진주에 있는 친구에게 전화가 왔어요!
월급 탔다고 오랜만에 한턱 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롤을 하다가 뛰어나갔답니다.

저번에 먹스팀을 했던 고기한입 술한잔에서 동기가 알바를 해요.
그래서 그 곳으로 장소 결정!

CB6B4D27-E68B-44D3-9E6B-C450EB8DB9C8.jpeg

남친과 같이가니 (남자친구와 과cc입니다ㅎㅎ) 미리 고기를 굽고 있더라구요.
참 착한 동기입니다! 하핳

친구가 오랜만에 만났으니까 돈 상관 쓰지말고 마음 껏 먹으라고 했어요ㅎㅎ
하지만 그렇다고 마음 껏 시키면 친구에게 미안하잖아요😂😂
열심히 알바해서 번 돈인데 좀 그렇더라구요..

하지만 역시 친구는 고기를 한바가지를 들고 왔답니다..ㅎㅎ
14F52158-C595-4516-848B-C916ABA3D891.jpeg

좋은데이 새로 나온 병으로 세병먹고 ㅎㅎ

CA14F1AF-E4F2-473B-A10F-6D6B08A1D781.jpeg

좋은데이 초록색 병보다 1도 낮다고 들었어요!
과일소주는 도수가 낮아도 약간 역해서 잘 못 먹었는데 이건 쓴 맛이 약해서 잘 넘어갔어요!
많이 먹으면 멍멍이가 될수도..ㅎㅎ

9B94668C-9CB3-4192-9BDF-EBB6A21B2F17.jpeg

자몽생맥주도 친구가 집접 만들어 줬답니다.
과일 생맥주는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저는 그래도 그냥 맥주가 최고였습니다ㅎㅎ

동기 친구가 이번에 2학년 과대가 되서 과행사 꼭꼭 참여 해달라고 부탁하더라구요.
저희가 할 수 있는 최대한 도와줄려고 합니다!

새내기에서 헌내기가 됐지만 대학생활은 동기와 함께라면 즐겁겠죠?

다음에 저희가 월급타면 소고기를 쏘는 걸로ㅋㅋㅋ 마무리 짓고 피씨방에서 롤을 하다가 헤어졌습니다.

언제나 모임은 재밌는 것 같아요.
개강하면 매일 놀러 다닐 수도 있겠네요..ㅎㅎ

오늘은 도쿄여행을 같이 갔던 친구의 생일이라서 부산에 가는 중이에요! 내일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Sort: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셧군요.ㅎ
오늘 금요일인데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세요^^

핳 금요일도 엄청난 시간이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와 고기 엄청 맛나 보여용~ 좋은데이 !! 경남쪽 소주 !!! ㅎㅎㅎ부산가서 먹어봣었는뎅 ㅎㅎㅎㅎ
새내기란 말은 그냥 듣기만 해도 설레는 말인거 같아용^^

앗! 대구는 맛있는 참?인가요?ㅎㅎ 저번에 이월드 놀러갔을 때 먹어본 기억이 납니다!
이제는 헌내기라 슬퍼요ㅠㅠ

정다운 친구와 좋은 시간 이었네요~이런 저런 이유로 한턱씩 쏘고 하는게 오고 가는 정 이겠지요.....?

맞아요! 정이 쌓이면 좋죠ㅎㅎ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동기와의 술은 시간가는 줄 모르고 마시게 되지요~ ^^

정말입니다..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ㅎㅎ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불금! 화이팅입니다!

저도 대학교 때 과 총무부였습니다. :D 생각해보니 그 때 그 큰 돈을 최대한 투명하게 관리했던 경험이 가치있다고 느끼네요 :) 대학 생활도, 과 생활도 항상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다.

저는 1학년 때 부과대로 활동했었는데 상상외로 힘들었습니다..ㅎㅎ 그래서 이번년에는 집부활동은 안 할려구요ㅠㅠ 그나저나 총무부라니! 왠지 wherever님이랑 잘 어울리시는데요?ㅎㅎ

헤에 투뎃님 오랜만에 들렸어요~~! 저도 오늘 너무 지쳐서 맥주한잔하고 자야겠네요 ㅠㅠ

앗 오랜만입니다!! 피곤할 땐 맥주한캔 마시면..캬~! 좋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