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하늘 , 그리고 .. 가을이 온다... 빼꼼~ #한옥카페

in #kr6 years ago

B98DCADB-3628-43A1-858C-F45B75B9A839.jpeg
(하늘이 너무 예쁘다...)


안녕하세요~
todaypops의 jullia입니다~^^
몇칠만에 스팀잇에 들어온것 같아요~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답니다~

어느덧 가을이 성큼 다가온것같아요~
햇볕이 조금 뜨겁긴 하지만..
그래도 바람하나는 끝내주네요~~ ㅎㅎ

바람이 살랑살랑~


잠깐 짬내서 한옥카페에 왔어요~
A682DF9B-B3C4-415E-A54B-282C338D9924.jpeg
맛있는 팥빙수도 먹고, 쌍화차도~ ㅎㅎ

그리고...
제게서 빠질수 없는 커피와 함께~^^
E608756C-0D36-4449-8E3C-077A3ED1143B.jpeg


한옥카페 좋네요~
도심속인데도 멀리 나와있는것 같고,
빼곡하게 늘어선 건물과 아파트가 보이지않고
창호지창문밖으로 정원이 보이는게... 힐링타임이네요~

너무 예쁘고 조용하게 힐링하기에 좋은곳인데 아쉽게도 카페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ㅠㅠ
(요즘 가을타는지 영 귀차니즘이 ㅎㅎㅎ)
여자도 가을타나요??!! ㅎㅎㅎ


벌써 금요일이에요~
날씨가 너무 좋으니, 신나는 불금들 보내세요~^^

피규어포스팅 들고 올께요~~^^

💛업보팅👍 / 팔로워✌️/ 댓글✍️ 은 사랑입니다 .💕

Sort:  

봄 여름 가을 겨울 다 타야쥬...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딘지는 좀 알려주세요..ㅎㅎㅎ

햇볕도 가을볕이고 바람도 가을바람이 불어 오네요~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근사한 카페네요 ^^
힐링 잘 하셨길 바래요 ~!!!!

으워.. 비쥬얼이 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 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ngratulations @todaypop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