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toi2323 / #Day2

in #kr6 years ago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toi2323 / #Day2

Seven Day B&W Photo Challenge - Day2
7일간의 흑백 사진 챌린지 2일차입니다.ㅎㅎㅎㅎ

Thank you so much for nominating me for this challenge, @valueman
절 지목해주신 @valueman님 감사드립니다! :-)^^

삼겹살.PNG

오늘의 흑백사진은 삼겹살 파티입니다! ㅎㅎ
포대 간부들끼리 새해맞이 단합회 겸 회식을 나가서 맛있는 고깃집에서 하였는데
저희 테이블을 찍어서 올려봤습니다! ㅎㅎㅎㅎ 참 맛있었는데, 왠지 부대에서 고생하는 병사들을 생각하니 가슴한켠으로는 미안한 마음이 가득했네요
여러분들도 새해맞이 혹은 연말에 송년회로 고기 많이 드셨을텐데 본인에게 제일 맛있었던 고기집은 어디인가요?? 저는 춘부집이 제일 괜찮았던 것 같습니당 !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你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没有人的照片
没有解釋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参加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Sort:  

삼겹살을 흑백으로 찍으니 70.80세대 느낌이 나네요 ㅎㅎㅎ
얼마전에 보내주신 스팀 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0,80세대 느낌이 나네요 정말 ㅎㅎ
삼겹살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은...ㅎ
기린아님의 선행덕분에 제가 오히려 마음이 뿌듯해집니다! 기린아님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