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 스팀을 시작한 toi2323 입니닿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렇게 직접 글을 쓰니 먼가 어색하네요 ㅎㅎ
저는 3일전에 친구의 권유로 이렇게 시작하게 됬는데 아직도 머가 먼지 잘모르겠네요
하지만 그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할테니 다들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직업은 군인이고 나이는 이제 반오십이네요...
현재 남양주 포병부대에서 근무하고있습니다~~~~~~~~~~~~~~

앞으로도 관심있는 분야에 관해서 글도 많이 올리고 활동도 많이할테니 잘봐주십시오~~~

취미 : 농구, 족구, 통기타(예전에는 자작곡도 만들었는데 지금은 시간이 없어서 잘은 시간을 할애못하네요 ㅠ)

특기 : 음,, 아직까지 누구보다 장기라고 내세울만한거는 없구 두루두루 잘할려고 노력하는거 같습니다
예를들면 운동이있겠네요!(특히 헬스!!)

늦게들어온 만큼 남들보다 더 열심히 할려고 하겠습니다!

제 모토는 할때는 열심히하고 안할꺼면 안하자입니다(애매하게 하지말자는^^)!
지금은 스팀 할때인것같습니다 그것도 매우 열정적으로!!!

KakaoTalk_20180101_131746959.jpg
위에는 제 사진입니다 왼쪽이에요 ㅎㅎ

KakaoTalk_20180101_125719872.jpg

그리고 2017년 다들 고생하셨고, 새해 복마니마니 받으십시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보팅감사해요 ㅎㅎ! 항상 열심히 할려고 합니당! 팔로우할게요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입니다!
보팅하였습니다. 맞보팅 팔로워도 부탁드려요!
뉴비끼리 뭉쳐야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Smigol

ㅎㅎㅎ 뭉쳐야 산다네요 저도 맞보팅 팔로우 투척합니다 ㅎㅎㅎㅎ!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팔로우~~

반갑습니당 ㅎㅎㅎㅎ
왠지 익숙한 얼굴이네요!

고생많으십니당!

별말씀을 ㅎㅎㅎ 감사합니당!

반가워요 저도 어제 와서 뭐가 뭔지 ㅋㅋ

그러게요 그래서 abdula 맞나? 이분이 쓴 글 읽고 있는데 도움이 마니 되는것 같아요!
한번 찾아보세요

반갑습니다! 자주뵈요^^

잘부탁드립니다! 자주뵜으면해요!! 😆😆

반갑습니다~ 군인이시군요..!!! 화이팅!

저는 일일먹스팀 event를 진행중인 Bust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
https://steemit.com/kr/@bust/event-1

반갑습니다 ㅎㅎㅎㅎ 아직 뉴비라 잘 모르지만 확인해보고 참여할게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할께요~ 자주뵈었으면 좋겠어요~
/ 팔로잉, 보팅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ㅎㅎ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저도 팔로우할게요 ㅎ

저도 오늘 가입했어요 먼가 고생이 많으실것같은데 밝은모습이네요ㅎㅎ팔로잉하고갑니당

같은 동지가 생겼네요 ㅎㅎㅎ 앞으로 스팀 더욱 많이 배워서 서로 열심히 해요! 팔로우할게요 저도!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신입입니더 ㅎㅎ 잘부탁드려요

잘부탁드려요용 ㅎㅎㅎ 팔로우할게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요^_^ 팔로우하고 갑니당!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개요영~><

처음 뵙겠습니다^^ 저도 스팀 뉴비에요~~ 소통하며 지내요 ! 2018년 소원을 말해봐 릴레이에 팔로우하는 기념으로 초대해보아요 =)
https://steemit.com/tellmeurwish/@asiansoul/asiansoul-2018

앗 안그래도 저도 이거 @onepine 님이 초대해주셔서 하고있어요! ㅎㅎ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당 ㅎㅎㅎㅎ!!

덕분에 매일 제가 발 쭉 뻗고 잡니다.
나라 지키느라 고생 많으시고, 감사합니다.
가입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 자주뵙겠습니다!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참 감사합니다 ㅎㅎㅎ
어떤 다른말보다 감동입니다! ㅠㅠ
저도 팔로우할게용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뉴비시라면 기본적으로 포스팅하실때 태그에 kr과 kr-newbie 는 달아주시고

오랜만에 일주일 간 kr 관련 태그에 올라온 포스팅 수를 뽑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적절한 태그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꼭 글많은 태그가 노출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적절한 태그사용은 도움이 됩니다.
(kr-join 태그는 맨 처음 가입시 사용하는 태그로
https://steemit.com/created/kr-join
에 등록이 되며 가입하실시 한번만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강제는 아니지만 태그위주로 분류되는 요즘은 자기소개도 아닌데 조인 태그를 계속 사용하면 아마 사람들이 싫어할수도 있으니까요. )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woo7739님 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좋은 팁들을 알려주시고 ㅠㅠ 제가 그동안 궁금해 햇던 것들이 다 있네요
링크걸어주신것들 하나하나 보면서 스티밋 기능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어요 정말 살이되고 피가되는 글입니다! 감사해요 ㅎㅎㅎㅎㅎㅎ😻

@girina79님께 보내고 스팀파워로 바꿔봤어요 ㅎㅎㅎㅎㅎ @woo7739님 덕분에 하나하나 알아갑니당!

환영합니다! : )

감사합니다! 이제 가입한지 일주일정도 된것 같네요 여기저기서 많이 활동할려고 노력하고 있네요
퇴근하고 ㅎㅎ 팔로우하고갈께요!~

와우 장교님이시군요 ㅎㅎ 환영합니다:)
나라 지키시느라고 고생이 많으시네요!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낮에는 열심히 군복무 하고 저녁에 시간나면 스티밋 활동에 노력할생각이에요 ㅎㅎㅎ 팔로우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