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기/7편] 밀라노 한식 레스토랑 '감'

in #kr6 years ago

2월에 다녀온 출장기를 정리하고 있네요 ^^


기간 : 2018년 2월 20일~3월1일
방문국 : 스위스(여행), 이탈리아(출장), 네덜란드(환승여행)


[7편] 밀라노 한식 레스토랑 '감'


밀라노 도착하니 후배가 오랜만에 한식을 먹고 싶다고한다.
나 보니 한식이 땡기나보다. ㅋㅋㅋ

뭐 웰컴 드링크로 와인한잔했으니 한식도 나쁘지 않지..
그래도 한국 떠나온지 4일째니 ^^

하지만 일행들이 한식 매니아라서 분명 출장기간 내내 한식의 향연을 보게되지 않을까 싶지만..
밀라노에서 한식 레스토랑은 한번도 가 본적이 없기에 호기심도 생겼다..

후배 와이프도 합류하여 한식 레스토랑으로 출동

우리가 간 곳은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한식 레스토랑 '감'

한식레스토랑이라고 해서 한국식으로 유치한 인형있고 그럴 줄 알았는데..
다행이도 젠한 느낌이다.
한국식을 알리면서 너무 한국에 갇혀 소품을 준비하는 것에 대해 거부감이 있었는데..
여기는 안 그래서 아주 좋았다. 공간이 나눠지는 느낌도 너무 멋지고 ^^

주방에 작은 창을 내어 주방의 모습도 보이게 하면서도
밝고 어두운 부분이 잘 조화된 느낌.. 빛까지 설계한 느낌이다.
주방장 분들도 서빙하시는 분들도 모두 한국사람 ^^

우리가 시킨 건 치맥!!
밀라노에서의 치맥은 어떤 맛일까 했는데.. 역시 짜다. ㅋㅋㅋㅋ
현지인 입맛에 맞췄나보다. 어쨌든 현지화 해야되니까..
덕분에 맥주를 계속 마실 수 있었다. 흐흐~

해외에서 먹는 한식치고는 가격도 양호하다.
가격 확인해보시라고 메뉴판 사진 나갑니다. ^^

저녁 먹고 다시 숙소로 돌아와 늦은 밤 도착하는 일행을 맞이했다.
그리고 스위스에서 @madamekim에게 얻어온 백김치와 두부를 내오고..그 두부로 두부김치도 만들고

라면이 나오고 결국은 소주가 등장하였다는 말씀. ㅋㅋㅋㅋㅋ

이렇게 밀라노에서의 첫날밤은 무르익어 갔다고 한다.


[출장기/6편] 기차타고 이태리로 ~ 풍경이 좋은 기차여행
[출장기/5편] 동화같은 예쁜 도시 스위스 니옹
[출장기/4편]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는 호반의 도시 몽트뢰
[출장기/3편] 스위스수도 베른 2편
[출장기/2편] 스위스의 수도는 베른이다. 특색있는 베른.. 내가 뽑은 3가지
[출장기/1편] 우여곡절 끝 스위스 도착. 니옹(Nyon)으로 고고

Sort:  

우와 오랜만이네요. 먹스팀 ㅋㅋㅋ

어쩜 한식당도.. 이렇게 고급스러워 보일까요? 제가 가본 외국의 한식당은...뭐였나..싶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그렇죠? 그 뭐 한식당이라고 이상한 황진이 인형 있고 그런거보다는 이런 스타일이 더 좋더라구요~

정말 요즘 사람들이 좋아할 "젠"한 분위기네요.
외국 출장이 잦으신 것 같은데...부럽습니다.^^

네 분위기 좋더라구요. 외국 출장 다닌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나이들어서 가려니 힘드네요 ㅋㅋ

실내 인테리어가 멋있네요~ 밀라노에 있어서 그런지 스타일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랄까. ㅎㅎㅎ

네~ 인테리어 스타일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

밀라노에서 치맥, 쏘주에 두부김치라뇨 ㅠㅠ
막 와인에 스테이크에 럭셔리 하게 드셔야죠!!! ㅋㅋㅋㅋㅋㅋ

네 그건 다음편에서 준비해보겠습니다. ㅋㅋㅋ

와 한식당...엄청 고급져보이네요..근데 한식당도 한식당인데 숙소에서 만들어드신 두부김치랑 라면이랑 소주...대박이네요...ㅋㅋㅋ

출장가면 항상 따라오는게 라면과 소주 삼겹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