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지붕위 고양이 번외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강원도로 가족여행을 왔습니다!
때문에 컴퓨터를 쓸 수 없는 환경이 되어...

이 녀석들의 민낯을 공개하는(?)
번외편을 그려보았습니다 ㅎㅎ

재밌게 봐주세요

image
image

Sort:  

민낮이라도 귀여운 녀석들이네요 ㅋㅋ
흰둥이 얼룩이는 여전히 까칠나네요~~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올려주시니 참 감사하네요.
번외편 잘 보고 가네요.. 행복한 가족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얼룩 흰둥이 이름이 계속
얼룩 덜룩으로 헷갈리네요 ㅋㅋ
비가 오는 것 같으니 운전 조심하시고 좋은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