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지붕 위 고양이 6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목요일부터 2박3일로 진행되는 게임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일동안 기획부터 시작해서
게임을 하나 만드는 행사인데요!!

얼룩이가 무려 악역으로 나오는 게임입니다

때문에 목금동안 웹툰을 그릴 시간이 없었네요 ㅠㅠ

짬이 나서 올려봅니다

지난 화 다시보기!

지붕 위 고양이 5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4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3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2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1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프롤로그 보기

리스팀 & 팔로우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

Sort:  

냥줍하고십다ㅋㅋㅋㅋㅋ표정이너무웃겨욪ㅋㅋㅋ

ㅋㅋㅋ 이때의 갈등이란 ㅠㅜ 하지만 다행히도 엄마가 출동하셨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ㅎㅎ 어쩐지 바쁘시게 일을 하셨군요.. 왜 안올라 올까 하고
조금 궁금했습니다. 냥이가 어찌 되는지도 궁금했는데 역시 정의에 기사가
출동하나요~~ ㅋㅋ 다음회도 꽤 기대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네 ㅠㅜ 2박3일짜리 행사라서요 ㅎㅎ 오늘 마무리 되었네요. 정의의 엄마 등장입니다

아 네 ㅎㅎ 일이 먼저 아니겠습니까 ㅋㅋ 일 잘 마무리 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주말도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엄마의 등장 다음이 궁금해 하는 사람중에 1인 입니다~~

사실은 부모님도 고양이를 좋아하신 것 같은데? ㅋㅋ 반전을 기대해 봅니다 ㅎㅎ

알고보니 좋아는하시는데 털을 싫어하실 뿐이었습니다 ㅠㅠ

냥줍하고싶다(?)가 무슨 뜻 일까요??
전 모르는 단어라..;;;ㅎㅎㅎㅎ

냥(이를) 줍(는다) 입니다. 길냥이를 데려다 기르고 싶다는 의미에요 ^^

아 그렇군요~ 제가 줄임말에 약해서.ㅎㅎㅎㅎㅎ

와우 ...

엄청 귀여워 보이네요 ㅎㅎ

얼룩이가 악역이라니 !!

지금 개발하면서 흰둥이도 추가악역으로 넣었습니다 후후

ㅋㅋㅋ게임이 너무 귀엽네요

귀여운 게임입니다 ㅋㅋ 공유해드릴수도 있어요!

오~~~한번해볼까요. 공유 부탁드립니다. Github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합니다.

흑흑.. 저도 냥줍하고 싶어요 ㅠㅠ
부모님과 함께 사는 동안은 꿈도 못꾸겠지만...

냥줍도 많이 공부하고 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괜히 데려와서 고양이가 스트레스 받을지도 모르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줌하는 엄마라뇨...
그런 분은 실존하지 않아요...
왜 엄마들은 털날리는걸 싫어할까요...ㅠㅠ
tip!

팁을 보내주셨군요.. How generous!! 하지만 그런 엄마가 실제로 존재했습니다 ㅋㅋ

냥줍!!

아니 여기 프로냥줍러 오셨네요 ㅋㅋㅋㅋㅋ

게임하고 싶네요..

게임 포스팅도 한 번 올리겠습니다 ㅎㅎ

고양이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 실사 고양이도 종종 보여주세요!

다음화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