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이 좋아할까?

in #kr6 years ago

안가던 박물관을 이제 슬슬 가보려하는데..
처음 부터 너무 학습위주 박물관만 가다 보면 엄마마음이 고스란히 티가 날 것 같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도 가끔 가주고..여~유롭게 ㅎㅎ

오늘은 부천 만화박물관~^^
아이들이 만화책 보다는 주로 영상을 보는 터라 과연 흥미로울까 ?하는 마음으로 가보았던 곳..
생각보다 건물도 크고, 볼거리도 많아 또 한번 와야 겠다 싶었다.
오전중에도 도서관에 만화책 보러 온 아이들이 여럿 보였다.
20180204_125255.jpg

20180204_113013.jpg

20180204_112934.jpg

20180204_113733_003.jpg

20180204_112526_001.jpg

20180204_112503.jpg

Sort: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topb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보팅해주셔서 들렸다가요:)

모던걸...ㅎㅎ
그림보고 한참 웃었어요
추운날 놀러가기에 좋아보여요

저도 검정고무신 만화로만 보던 만화방을 여기서 이렇게 포스팅으로나마 보네요 ㅎㅎ 되게 신비로운? 그런 느낌이에요!
팔로우 누르고 갑니다!

부천 만화박물관 정말 짱입니다.

저도 박물관 구경은 한번은 했는데
그건 뭐 한번은 볼만했었고요
저는 주로 만화를 볼수있는 열람실을 애용합니다.

주말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줄창 만화만 보는 ...
그런 휴일은 늘 뿌듯하죠 ^.^;;

조용히 제글에 보팅을 주고 가셨길래 와봤어요 ㅎㅎ
팔로하고 갑니당~

만화박물관 좋네요 ! ㅎㅎ 팔로해가요~

만화 박물관 좋네요. 데리고 나가고 싶은데 너어무 춥습니다.

멋진 어머니십니다.

부천에도 만화박물관이 있었네요..
시간이 나면 한번 가보고 싶어요!

춘천에 애니메이션 박물관도 비슷한것 같네요. ^^

남산의 서울애니매이션 센터만 가봤는데 훨씬 흥미로워보이네요!!!

어릴때 좋아했던 로봇택권V ㅎㅎㅎㅎ

저도 아이들과 함께 만화 박물관에 가봤는데요.
가 보면 재미 있지요.

만화 박물관이라니...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좋아요 눌러주셔서 감사해요

아이 크면 저도 가보고 싶네요~~^^

[DAILY EVENT] 커피아재의 GET QTUM & BORROW STEEMPOWER (2018-02-05)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회차 2등으로 당첨되셨습니다^^
주사위가 고장이 나서 오늘에서야 당첨금을 소량이지만 SBD로 전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추억돋네요
아들보다 제가 더 신나서 돌아다녔던 기억....
혼자 들떠서 아들에게 이것 저것 설명을 늘어놓았는데~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