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 양말인형^^

in #kr6 years ago

20180306_224257_001.jpg

딸과 함께 만든 양말인형
만들기도 쉽고 완성작도 예뻐서 좋아라 하는 우리딸 ~ 스퀴시보다 훨신 낫징??
짝꿍을 만들어 주고 싶어 엄마도 남자아이 하나 맹그렀것만;;;;사이즈가 초딩아들과 엄마 같다ㅋㅋㅋㅋ

Sort:  

Wow! Did you make that? Too cute 😍

ㅎㅎ양말이 어떻게 이렇게 귀엽게 변신을 했을까요.ㅎ

와...금손이사네요 ㅋㅋㅋ
보팅, 팔로 하고 가요 ㅋㅋ맞팔 부탁드려요~~

아~ 양말이라고요? 정말 대단하셔요!!! 귀엽고 깜찍하고~~~~

갑자기 드는 생각 하나, 저 양말들의 나머지 한 짝은 어디갔을까요~ +_+;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__

wow excellent

오호... 귀엽네요..ㅎ

어떻게 만드신 거죠?^^
간단한 제작과정을 담은 사진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웃는 얼굴의 인형 이쁘네요. 딸과 친밀감있는 시간이었겠네요. 딸이 자신감이 자랐겠네요.

와~ 정말 귀엽고 깜찍하게 잘 만드셨네요!

캐릭터 양말로 만드셨나봐요??
깜찍하네요. ^^

인형 너무 귀엽네요

저도 현대 만들었습니다

이쁜 중절모 하나 씌어 주시면 대강 비슷해질 것 같은데요 ^^

아닛?! 어떻게 만드신거에요!!! 알려주세요~

아이고 세상에나^^~

이게 쉬워요? 잘 만드셨네요....

솜씨가 대단하세요!!

귀엽고 이쁘게 잘만드셨어요 .손재주가 좋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