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역사 박물관 좋아요~^^

in #kr6 years ago

하남 스타필드 갔다가 들러 보면 좋을 것 같아요 . 5분거리~^^
깔끔하고 , 아이들 여유롭게 놀 수있어요..무료인데다가
유물도 많아 천천히 보시면서 이야기 나눌 수 있어요.
20180222_135506.jpg

어린이 체험실은 아이들 흥미 끌만한 체험 여럿있어요.
퀴즈푸는데 o/x는 발로 누르기도 재미있어요. 이런 체험은 엄마가 흐뭇하죠ㅋㅋ20180222_135517.jpg

20180222_135605.jpg

Sort:  

나를 upvote

고맙습니다 ...

아이들 과천과학관도 한번 데려가보세요!! 제 학생들 데리고갔는데 괜찮더라구요~~

하남 스타필드 저도 좋아해요
강아지랑 입장이 가능해서 댕댕이 데리고 많이 오시더라구요

아들과 함께 가봐야 하겠어요.
좋은 장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왕 초보 뉴비라 어리버리 합니다.^^
귀여운 따님 관련된 포시팅 많이 해주셔요~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과 소통해요~^^

좋은 장소 알려줘서 감사합니다. 한번 다녀 와야 겠어요

하남에 둘러 볼 곳이 한 두곳이 아니네요.. 하남 가즈아!!

꼬맹이들 데리고 가면 좋겠네요. 팔로우합니다

아이들에게 너무 유익한 곳 같아요. 물론 어른들도 옛 기억을 새록새록 떠올릴 수 있을 것 같구요ㅎㅎ
방문 감사드리며 팔로우하고 갑니다!

아이와 함께 간다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생각해보니 혼자 가봐도...
아이들을 보며 싱그러움을 충전할수도 있겠네요!

이제막 시작한 뉴비가 존경과 사랑을 가득담아
팔로우와 보팅을 보냅니다!
앞으로 좋은 교류 부탁드릴게요!

휴일마다 아이데리고 여기저기 다니시는가 봐요.
애기들이 좋아하겠어요. ^^

이지역 스티미언 분들중의 아이들 있는분들에게는 좋은 정보이네요.

여기 아이들하고 다녀오기 참 좋지요?
저희 집서 가까운데.. 한번가보고 좋다고 생각은 했는데..ㅋㅋ
그게 첨이자 마지막이였네요^^;;

제 블로그 다녀가셨네요
감사합니다

와우 무려 무료라니
흔치 않은 좋은 시설이네요 ㅎㅎ
공짜 좋아라 ^^

어려운 아동들에게 관심과 정성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메밀집을 참 좋아하는데요 :)
이런 체험이 가능한 건 또 처음 알게 되네요.
방문 감사드리고 저도 팔로우 하고 가요 ^^ 자주 뵈어요~

오오~ 스타필드 볼곳이 많네요~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