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 많이 오른것 같지만 아직도 저평가 구간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이 미국의 신용평가사인 와이스 레이팅스(Weiss Ratings)의 발표로 많이 오른것 같지만 전체 시가 총액과 기술, 확산 등을 보면 아직도 확실한 저평가 구간이라 판단됩니다.

스팀가격이 이더의 10% 내외 (현재이더:130만원) 는 되야 어느정도 저평가 구간을 벗어 나는 것이 아닌지..

화살표의 끝 구간이 스팀의 적정 가치가 아닌지 판단 됩니다.

2.png

스팀 2018-01-25
1.png

Sort:  

앞으로 쭉쭉 더 올랐으면 하네요.ㅎ

가격은 시장에 따라 다르 겠지만 시가 총액은 10위 전후 까지 무난히 올라 갈거라 생각됩니다.

탑빗님의 예상에 저의 휘발유를 부어봅니다.^^ 상상만 해도 행복해지네요!!!

아직 올라 갈 구간이 많은 녀석이죠 ㅎㅎ

확확 올랐으면 하는 바램이 ㅋㅋ

가상화폐 전망은 어떻게 보십니까?
요즘 각국에 동남아쪽은 폐쇄는 아니더라도
규제쪽으로 방향을 잡은것 같더라구요.

쓰레기들은 청소되고 스팀같은 보석들은 살아남아 시장의 판도를 바꿀겁니다.

한참을 더 오를겁니다

업비트에서 지갑 마련만 해줘도 최소 한국에서 스팀의 지위가 올라갈 텐데 너무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