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느껴지는 따뜻함~~ 음...좋아

in #kr6 years ago

20180313_163228(0).jpg
우웅~~너무 귀여워잉~
쫙 뻗은 다리가 저리 짤똥! 하다니 ~~~ㅎㅎ
뭐하려고 저러나 가까이 가봤더니..나무한번 올라가고

20180313_163318.jpg

계속 저러고 있다... 움직이질 않음...
20180313_163318.jpg

순간 , 우리집 주말에 있는 곰이 생각나.. 느닷 답답함이 밀려와 ㅋㅋㅋㅋ 옆으로 갔다..
20180313_163351.jpg

너구리 판다 는 저녁식사 시간인가 보다..
얼굴 보면 더 예쁜뎅~~^^

3월인데 에버랜드가 7시 밖에 안하는 구낭~~아쉽지만 집으로^^

Sort:  

에버랜드네요^^저두작년에 팬더보러갔었는데
그때는 팬더가 아무것도 안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너구리와 판다 참 좋아합니다.
요늠들 귀엽네요...팔로우 합니다.
그리고 방문감사해요...by @napole

나무 위에 있는 사진은 쿵푸 팬더를 생각나게 하네요~ +_+
구경 잘 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움직이고 저러고 있지..
너구리판다
모두 귀여워요~~

그 게으르기로 유명한 판다군요,, ㅋㅋ
사진만 보아도 그 게으름이 전해져 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첫 번째 판다사진 취향저격이네요>< 저 다리로 나무에서 어떻게 내려왔을꼬ㅋㅋ

판다가 엄청나게 크네요. 동물원 구경 잘했습니다 ^^

판다는 외모가 참 귀여운 것 같아요.
알고보면 엄청 사납다던데...
누워있는 폼이 덩치는 커도 넘 귀엽네요.^^

팬더 너무 귀엽네요 ㅋㅋ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됩니다 ^^ 팔로우 보팅 하고 가요!

매번 저에게 투표를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방문했습니다^^
제 보팅이 힘은 없지만 보팅도 하고 갑니다.

언제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너구리와 판다ㅎㅎ 자주 보기 힘든 사진인데ㅋㅋ 귀엽게 잘 보고 갑니다ㅋㅋㅋ

판다들 넘 귀여워요 >_<

안녕하세요.^^

흑백 사진 챌린지 진행중 마지막날인 오늘 @topbit님을 지명했습니다.^^
사람이 아닌 흑백사진을 7일간 1게시물씩 올리는 챌린지인가봐요^^

귀찮아 하실지도 몰라 죄송한 마음이지만 ㅠㅠ
챌린지에 관심 있으시면 참여부탁드립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즐거운 한주, 활기찬 한주 되시기를 바래요^^

https://steemit.com/kr/@nch1234/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7-final-nch1234

에버랜드에.... 에버랜드는 9시까정 개장하랏!!!!

ㅎㅎ 동물들은 사랑입니다 꾹~👍

팔자가 좋은 건지? 판다한테 물어봐야겠지요? ㅎ 우리 사람도 봄을 만끽합시다

팬더 너무귀여워요.^^ 방문감사합니다. 보팅하고 팔로우신청합니다.

우리집에 있는 곰.. ㅎㅎ
공감하네요 제가 그 입장이라

판다 귀엽네요^^
팔로우하고가요!

에버랜드 정말 좋죠 ㅎㅎ

보트 감사해요 보트 팔로워 하고 갑니다 ㅎㅎ소통해용

봄맞아서 저도 동물들 보러 가고 싶네요~ㅜㅜ
언제쯤 갈 수 있을지.. ㅎ
제 포스팅에 보팅해주셔서 놀러와봤습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맞팔은 좋아요~ㅎㅎ

ㅋㅋㅋㅋ랫서팬더!!ㅋㅋㅋ
그르게요 얼굴을 안보여주네요ㅋㅋㅋ
보팅 감사합니다 ^^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Congratulations @topb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너무 귀여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