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여 만의 스팀잇 글쓰기

in #kr6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야구하는 공대생 탑티미스트 입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는건 거의 4개월 넘게... 쉬다가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ㅎㅎ

가~끔 한번씩 접속해서 눈팅도 하고 했었는데, 본격적으로 취업준비를 하고 나서는 그마저도 하기 힘들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정말... 자기소개서를 쓰기 시작할 때부터 최종 발표가 날 때까지 굉장히 많은 전형이 있기도 하고, 시간적으로도 매우 긴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취업 준비라는게 정말 지치고 힘든 일이더라구요...

탈락에 익숙해져야 한다는 힘든 점도 있었구요.. 취업이 어렵다 어렵다 말로만 들었지 직접 경험하니까 정말 힘든 과정이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다행히.. 운이 좋게도 몇 군데 합격하고 원하는 곳으로 선택할 수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한동안은... 교육도 받고 연수도 가야해서 또 예전처럼 매일 열심히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다시 열심히 스팀잇 활동을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ㅎ

아직도 많은 분들이 스팀잇에 남아계신 것 같더라구요! ㅋㅋ 반겨주세요....!!ㅋㅋㅋㅋ

앞으로는... 야구에 대한 이야기와, 취업 준비 과정, 그리고 신입사원의 생활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ㅋㅋㅋㅋ

꼬리.jpg

Sort:  
잊지못할 @toptimist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훈훈한 @sjchoi님이 그러는데 정말 감동적인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엇.. ㅋㅋ 이건 뭐죠 새로생긴 봇 같은건가요!? 개껌 감사하게 잘...먹겠습니다 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격하게 환영하며 취업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탑티미스트님!!! (잘 되실 줄 알았어요 ㅋㅋㅋ)

환영의 마음 듬뿍 담아 풀봇합니다 (보팅파워가 없어서 얼마 안올라간요 ㅠㅠㅠㅠ)

앗 송이님! ㅋㅋㅋ 풀봇과 함께 격하게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송이님이 그려주신 대문 활용도 얼마 못하고 떠나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오 축하드려요 ^^ 오랜만에 반갑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ㅎ 여전히 창조경제 실현중이신가요!?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와 진짜 오랜만이에요! 취업축하드려요! 취준생은 아니지만 좋은 기를 받아갑니다 :)

@hgihyoonzi님도 아직 열심히 활동중이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도움이 된다면 좋은 기 팍팍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뵙습니다! 취업 축하드려요! :-)

@coffeenut님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말 축하드립니다^^ @축하해

감사드립니다!! :)

환영 합니다~

@venti님 오랜만에 뵙네요! ㅋㅋ 카페갈때 마다 벤티님 생각이 절로 납니다 ㅎㅎㅎ

취업하셨다니 축하드려요!ㅎ

감사합니다! :)

웰컴백! 그리고 무지하게 축하드립니다.

@shiho님!! 무지하게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시호님이 쓰시는 글들이 그리웠습니다 ㅎㅎㅎ

오랜만입니다 탑티미스트님!!! 저 기억이나 하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취업 정말로 축하드리고 앞으로 스티밋에서 자주뵈어요!╰(´︶`)╯♡

ㅋㅋㅋㅋ설사님!! 당연히 기억하지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탑티미스트님 정말 축하드립니다 :) 이제 꽃길만 걸을 수 있겠네요 ㅎㅎㅎ 스팀잇에서 자주 볼 수 있겠죠!? ^^

앗 빔바님!!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꽃길만 걸을 수 있기를...ㅋㅋㅋ 다시 한번 열심히 해보려구요!

취업 축하하고
자주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많이 소통하고 자주 뵈어요 :)

취뽀를 풀봇으로 축하합니다!!!
스티밋의 부흥기가 오고 있습니다!!

환영합니다 탑티미스트님~~~!!

앗 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기억해주시고 풀봇으로 축하까지 해주시다니 :)

스팀잇에 반가운 분들이 좋은 소식과 함께 많이 돌아오셨네요! 취업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실거에요!

톱티미스트님 다시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으아!!!!!!!!!! 그래도 빠른(?) 시간내에 돌아오셔서 다행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하하

오랜만이세영... -0-/ ㅎㅎ

놀랍게도 비슷한 시기에 돌아오셨네요 ㅎㅎㅎ
연락처는 제 댓글에 남겨놨습니다. 연수 들어가기전에 한번 놀러오셔요~

우와 부럽습니다! 저도 빨리 최종합격 소식을 여기저기서 듣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ㅠ 면접만 열심히 보고 아직 뭐가 없어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toptimis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