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600달러 이벤트 참여 종료] 600명 팔로워 이벤트 합니다.

in #kr7 years ago

우오... 멋지시네요 ㅋㅋㅋ 약간 현찰박치기 느낌이.. ㅋㅋㅋㅋ
응원합니다 !! ㅎㅎ 좋은 일 감사합니다

Sort:  

네..... 현찰!! 바로바로~ 왜 참여안하세요.. 유저들 40분 모으기가 쉽지가 않은데..ㅠㅠ

이렇게 금방 완료될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 저도 받으면 좋긴하지만 더 많은분들한테 돌아갔으면 하는마음에 응원만 했습니다 :)

하.... 이런 천사분들이 계시니 스팀 원로 분들이 힘을 더 내시는거 같습니다 :)

ㅋㅋㅋㅋ 그렇게까지 표현해주시다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저도 사실 언제 내 보상이 오르나 눈에 불을켜고 쳐다보고있는 뉴비일 뿐인걸요 ㅋㅋㅋㅋ 약간 사기치다 걸린듯한 기분이...

나중에 다 보상을 받으실겁니다~ 착한 마음씨니 ㅎㅎ 작년 원로분들이 이런 @toptimist님과 같은 마음 이셨죠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저도 원로분들이나 @dubi님들처럼 다른 스티미언분들에게 좋은 영향,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