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댓글]2018. 09.05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energizer000 님 대문 감사합니다.

잡담

사실 잡담 쓸 말이 없는데 매 번 잡담을 하고 시작하다 보니 오늘도 그냥 의무적으로 잡담을...
코인 얘기나 해볼까요?
요즘 코인 시장이 전체적으로 좋은데 아마 1달 정도는 거의 확실히 좋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삼중바닥을 다지기도 했고
엘리엇 파동이론을 적용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근데 잘 오르다가 오늘 또 하락을 했죠

...우짜지?

쓰고 보니 정말 잡스러운 말이었네요 꺄하하😂

[오늘의 댓글]2018. 09.05

빠바 빨간맛~! 궁금해 허니~ 오늘은 빨간맛 특집입니다.

그러고 보니 저희 가게 근처에 빠바가 재오픈을 했어요. 재오픈 기념 이틀 동안 20%세일을 하길래 가서 빵을 한가득 사와서 돼지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잡담 코너에서는 할 말 없다던 놈이 갑자기 폭풍 잡담중이네... 네 저는 항상 뭐 지나고 나면 그제서야 발동이 걸려요ㄷㄷㄷ

1.

@zzing 님의 아몰랑 됐고 됐고 됐고 119 포스팅에서 @yam.yam님이 작성하신 댓글입니다.

포스팅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합니다.

image.png

화재 신고는 119 간첩 신고는 113
찡 모 여사님께서 힘들어 하시는 것 같기에 @torax는 그녀의 심정에 공감하며 이런 말을 하는데
119.png

스팀잇 단내 나는 얌얌 빨간맛인 @yam.yam 님께서는 무슨 말인지 못 알아 들으시고

"그 뭐시냐 그거 있자녀 거시기...댓글 모음! 그거나 다시 시작혀! 이 썩을놈아"

라는 격려와 응원의 치어리딩을 입에서 단내가 나도록 해주셨네요.
정식 명칭은 오늘의 댓글입니다만... 아무튼 감사드립니다. @yam.yam님 덕분에 오늘의 댓글 포스팅을 오늘 쓸 수 있었습니다. 이 영광을 아기집에게(?)

아 참, 제가 하고 싶었던 말은 (술 주시오...)였습니다.

2.

1번 글은 뭔가 써놓고 보니 성격 이상한 애가 쓴 글 같네요... 암튼 2번 댓글로 가보겠습니다.

@cowboybebop 님의 [연재소설] RED BALLOON VIRUS #1 포스팅에서 @stylegold 님이 작성하신 댓글입니다.

포스팅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합니다.

120.png

그러고 보니 @zzing 님이 연속 두 번 등장하시는군요. 빨간색을 참 좋아하시네요. 옷장에 빨간 내복이 있다에 제 자존심을 걸겠습니다.

122.png

스팀잇의 문학소녀 @ddllddll님과의 훈훈한 대화 도중...

121.png

갑자기 난입한 불청객
빠바 빨간맛~
삐이~삐이 꼬였네~ 들쑥날쑥해~ 맛이좋은 얼음꽈배기~ 롯데 스크류바가 등장하자 @cowboybebop은 급기야@torax를 소환하고...

그는 소환자의 난감한 상황을 해결

해주기는 커녕 스크류바에 보팅만 해주고 유유히 자리를 떠났다...(스크류바는 맛있으니까 용서)

그런데 이 때...!
댓글을 달고 조용히 지나가던 @ddllddll에게 @zzing의 빨간 내복의 마수가 뻗치는데... 갸아악😱
(3. 에서 계속)

3.

@ddllddll 님의 빨간 약, 궁금해 허니?!포스팅에서 @mipha 님이 작성하신 댓글입니다.

@zzing이 보낸 빨간 머리 자객의 습격을 받은 @ddllddll

10889.jpg





심지어 들고있던 돈마저 갈취당하고...

32ㄱ.png





@ddllddll의 이마에 흐르는 피와 닭똥같은 눈물에 측은한 마음이 든 자객은 약국에서 연고를 사주는데...

"뭐야 이게!!"

조금 전까지만 해도 얌전히 맞고 있었던 @ddllddll이 갑자기 분노하며 연고를 집어던지는 것이 아닌가.

"야 왜, 왜그래...?"

당황한 자객은 @ddllddll이 집어 던진 연고를 주워 다시 발라주려고 했지만, 연고를 뺏어 땅바닥에 다시 패대기 치는 @ddllddll.

"그게 아냐!"
"...뭐가 아니야 이 미친놈아"
"그게 아냐~!!!!"

125.png





라는 고함과 함께 씩씩거리며 약국으로 달려가 @ddllddll이 직접 사온 봉다리 안에는...

.
.
.

포스팅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합니다.

124.png

빨간약이 들어 있었다.

"이거야~!!!!"

라는 고함소리와 함께 빨간약을 치덕치덕 바르는 @ddllddll.
그녀의 얼굴에는 어느새 미소가 번지고 있었다.
빨간약과 함께라면 그 지옥의 따가움도 천상의 기쁨으로 덧칠해지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한 사나이가 훈훈한 미소를 지으며 이렇게 중얼거렸다.

123.png

Sort:  

아스트랄하네요 ㅋㅋㅋㅋㅋ
찡님과 코드가 맞으시는 분이셨을줄이야
아몰랑

재미있는 분들을 좋아해요ㅎㅎㅎㅎ

이 십팔프로 보답입니다♡

훈훈하네요^^
근데 댓글을 수정하신 것 같은데
혹시 이십팔프로에서 이 십팔프로로 수정하신 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그걸....
토랙스님 무서운 분이시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추다니ㅋㅋㅋㅋㅋㅋㅋ

ㅋㅋ 토렉스형 ㅋㅋㅋ 엄청 웃기네.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 댓글에 ㅋ가 많이 달리면 뿌듯하더라구오ㅋㅋㅋ

ㅋㅋㅋㅋㅋㅋ미쳤당ㅋㅋㅋ

칭찬인듯ㅋㅋㅋㅋㅋㅋㅋ

고개가 절로 휘저어지네요ㅋㅋ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ㅋㅋ절레절레

절을 좋아하시는군요. 불교이신가요?

아뇨ㅋㅋㅋ띨띨교입ㄴㅣ다

ㅋ ㅋ
댓글만 모아서 책내도 될거 같아요
댓글도 저작권이 있나요?

출간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도 댓글인데 수많은 불펌 짤들 땜에 못하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torax!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역시 세상은 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보았습니다 쌍디귿을

전 괜찮으니 맘껏 또라이라고 부르셔도 괜찮습니다^^b

빨간약을 보고 맛있겠다라니.ㅋㅋㅋ

지옥의 미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