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기-1

in #kr6 years ago (edited)

puke.png

바쁘다. 데밋ㅠㅠ

그래서 기존에 진행하던 컨텐츠는 제쳐두고, 근황도 전할 겸, 포스팅도 쉽게 작성할 겸, 찡 모 님 처럼 아몰랑 일기를 남 몰래 써보려고 한다. 뭐 지재권 등록이 돼있는 것도 아니고 일기좀 따라한다고 문제될 건 없겠지요... 욕 좀 얻어먹는 정도? 겠지만 사실 나는 찡수미표 욕설이 태양표 고추장처럼 칼칼하고 달큰하니... 키야~😋 비결이 뭐예요? 아무도 몰라 며느리도 모를 정도로 맛나더라...(아무말)
암튼 이제 바빠서 기존에 진행하던 컨텐츠따위 될대로 되면 안되는데를 못할 것 같으면 일기라도 써야징... 냐하하^0^

1.

웹툰 같은거 보면 빵셔틀이 갑자기 일진이 되는 등의 스토리를 심심찮게 볼 수 있다.
근데 내가 그 주인공이 될 줄은...

무슨 얘기냐면

형 사업을 도와주러 갔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내가 그 사업을 하고 있었다(...?)

아니 이게 무슨 시츄에이션이야...?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동안의 진척상황은 포스팅을 안했을 뿐 일사천리로 진행되고 있었고...

사업계획서는 물론이고
사업자부터 내 명의로 만드는 것은 물론(바지사장?)
image.png



정부 지원 사업에도 지원하고...
심지어 발표도 내가...
아니... 합격했어(...!?)

부연 설명을 하자면
사실 이 사업은 예전부터 구상해 놓았던 아이템이었다. 단지 나는 다른 사업을 했다가 실패하고 나서 의기소침해져 버려서 요즘(...인데 2년 순삭) 쭈구리 모드였을 뿐... 암튼 합격ㄷㄷㄷ

요즘은 사무실도 알아보고 있고... 암튼... 그렇다ㄷㄷㄷ

뭔가 사업치고는 굉장히 얼렁뚱땅 진행되는 느낌인데
문제는 이게 너무 일사분란하게 착착 진행되고 있어...
암튼 그렇게 몰아치는 파도에 몸을 맡기고 흘러가고 있는 중이다.

2.

차후 상하이 여행기에서도 다룰 내용이지만
몸과 마음이 상당히 지쳐서
아무것도 하기 싫은 상태로 2년이라는 세월을 순삭하고 있었는데

요즘따라 거의 반강제적으로 힐링을 하고
생기를 주입받고 있는 것 같다.

여행도 얼렁뚱땅
사업도 얼렁뚱땅

나는 가만히 있는데, 거센 파도가 휘몰아쳐 나를 쓸고 내려가는 듯한 느낌이랄까.

그런데 다행이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일이 착착 진행되고 있는 느낌이다.

언제까지고 쓰러져 있고 싶었던 나였는데

거의 무협지에서 등짝에 내공 주입받는 것 마냥, 생기가 넘치는 나날을 타의에 의해 보내고 있다.

뭐, 좋은 거지.

3.

간만에 일산에 갔다가 굉장한 맛집을 알게 되었다.

카오짜이라는 곳인데

맛은 물론이고
익스테리어, 인테리어와 전체적인 분위기 등등
종합적으로 상당한 내공이 느껴진다.

거의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수준으로
image.png

일산에서도 별로 유명하지 않은 먹자골목에 있기에는 너무나도 대단한 곳.
흙속에서 진주를 발견한 것만 같은 곳이었다.

20180819_200352_276.jpg

20180819_200333_698.jpg

20180819_200610_170.jpg

20180819_200732_696.jpg

사진은 넘 못찍어서 송구할 정도로...
실물은 여기의 10배라고 보시면 됩니다.

암튼 이곳은 이태원의 어떤 핫플레이스에 위치해야 마땅하지 않을까 싶은 그런 곳이랄까...?

다음에 테이스팀으로 정식 포스팅을 하고 싶은데... 일단 여행기부터 쓰고... 오늘의 댓글도 하고...
언제 포스팅 할 수 있으려나?😵

암튼
토몰랑!🤮

Sort:  

우와... 2 번 일기 부럽습니다.....ㅋㅋㅋ
그런 경험 한번 해봤으면....ㅜㅜ 타의에 의해 생기를 주입받는 느낌은 어떨까..ㅋ.ㅋㅋ

태국에 있으면서 한국에 있는 태국식당을 포스팅으로 보니 뭔가 이상하네요 ㅋㅋㅋ

저도 언젠가 한번은 찡 모 님 아몰랑 일기 따라 하고 싶었는데 따라한 분이 여기 계시니 저까지는 욕이 안오겠죠?? ㅋㅋㅋㅋ

오오옷... 저 나중에 태국 미식여행 가고 싶은데 @jisoooh0202님 포스팅을 참고해야겠군요 :) 찡수미님의 욕은 사서 듣을 정도로 달콤 쌉싸릅하며 필수 아미노산과 DHA와 비타민 D가 풍부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D

아하핫 저에게 태국 테이스팀을 많이 하라는 말씀으로 듣겠습니다!!
맛집 리뷰를 잘 못해서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찡님이 롤 모델이신 분이 여기 한분 더 있네요 ㅎㅎㅎ

바람따라 강물따라 얼렁뚱땅 흘러가는 인생이 가장 행복한 삶일거예요. ^^

아니 언제 활동을 재개하셨어요ㅎㅎㅎ

데밋토몰랑 일기 가나요?

데미안 토믈리에 몰랑루즈 가즈앗~😵

Congratulations @torax!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torax!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토몰랑 일기에서는 얼렁뚱땅 = 기분 좋아 위이 휘~ ! 정도로 변역해서 보면 좋은 것 같네요.... 일이 순항해서 거침없는 항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08_고래가되고싶곰.gif

좋은 기운을 받는다는게 진짜 좋은겁니다! 뒤에 누군가 등떠밀어준다는게 정말 커요 ㅋㅋ 저도 그런사람있다면 참 좋을텐데

네 좋긴 좋네요..ㅎㅎ

행복한 스팀잇 생활 되세요
파이팅

어서오세요...

헬업자로 입문하신걸 환영합니다..

웰컴투 헬인가요ㄷㄷㄷ

여행중에도 보팅해주는 센스... (중독?) :)

여행은 이미 끝났는데 여행기는 귀찮아서 늦게 올리고 있지요...ㄷㄷㄷ

천천히 하세요. 저처럼 한 두어달 울궈먹어야죠 ㅎㅎ

ㅇㅏ니 이런 일이 있으셨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