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제주도 맛집 또는 여행코스 추천해 주시면 풀봇

in #kr6 years ago (edited)

제주도 맛집 or 여행코스 추천해 주시면 풀봇해 드립니다.

사실 이미 스팀잇에서 제주도 맛집 검색은 꽤 해두었지만, 아직 모르는 맛집들이 있을 것 같아서요~

여행코스 같은 경우는 저는 아예 안 알아보고 어머니께서 다 알아보셨는데... 정말 좋은 곳인데 못가는 곳이 있을까봐ㅎㅎ 여행코스도 알고 싶네요.

특히 제가 콕 찝어서 추천받고 싶은 제주도민 스티미언 몇분의 댓글이 안 달린다면... 소환할 예정입니다ㅋㅋ 그러므로 내가 제주도민이다 하시는 분은 꼭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집단지성의 힘을 믿습니다! 아이 러브 제주도 아이러브 스팀잇


수정

저에게 있어서 제주도민 하면 딱 떠오르는 스티미언인
@aaron2020jeju
@gghite

두 분을 소환합니다.

또 어떤 분들이 있으셨지...?

암튼

@aaron2020jeju
@gghite
님의 답변을 간절히 기다려봅니다... 또르르ㅠ.ㅠ

Sort:  

아닠ㅋㅋㅋ포스팅어딨숩니까

업숩니다ㅋㅋㅋㅋ

와웅 어머님이랑 아들이랑~
저는 아들위주로만 다녀서 ^^;;
우리 아들도 나중에 엄마랑 여행을 가야할건데요 ㅎㅎ
저도 회는 시장에서 떠다 먹었어요.
우도땅콩막걸리도 꼭 드세요^^

아... 그 땅콩 막걸리를 못먹고 왔다는거 아뉩니까 ㅠㅠ

최근 제주도는 바가지가 심해져서...
회나 돼지고기 같은 경우는 제주시내의 이마트나 농협 하나로 마트를 추천합니다.
훨씬더 좋더라구요.

오셨군요. 길쉰향 쒸.

다시 한번 말하지만 갓쏘핫 입니다.
자꾸 이러시면~~~ 데이트 신청 할껍니다.!!ㅋㅋㅋㅋㅋㅋ

항상 추천하는 비자림. 그리고 이중섭 미술관. 성산일출봉도 좋았어요. 저도 맛집 검색해서 가봤는데 만족스러웠던 곳은 김만복 김밥이랑 자매국수 정도. 회는 시장에서 사다 먹었어요ㅡ ㅋㅋㅋ
제주도는 항상 한발 먼저 움직이여야함. 기다리다 볼일 다보더라구요 ㅋ 근데 제가 추천한 곳은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ㅋ 음... 추천인데 아이러니 하네요 ㅋㅋㅋ 개취입니다.

그리고 까페는... 지드래곤 까페 옆집이 좋았어요. ㅋ 제주도의 묘미는 드라이브에 있으니 드라이브 코스도 잘 찾아보세요. ㅋㅋ 애월 방향 드라이브 코스는 필수 입니다 ㅋ

고맙수다!

안갈거네...ㅠㅠ 알았어. 즐 여행...

별로 안 고마워서 고맙수다가 아니라, 제주도 방언입니다. 제주사는 아론형님께 배웠다능...ㅋ

네. ㅋㅋ 알겠습니다. ㅋㅋ
끝까지 간다는 말은 안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