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나네...

in #kr5 years ago

오늘 손님이

가게 뒷문으로 나갈 수 있냐고 물어봐서

손가락으로 뒷문을 가리키며

"절로 가세요"

라고 말했다.

그러자 손님이 하는 말




"나 교회 다니는데?"






.
.
.






여기서 화가 났던 부분은


손님의 아재 개그에 화가 났던 게 아니었다.

내가 화가 났던 대상은...

그 아재 개그가 너무 재밌다고 느낀 나 자신이었다.
젠장...!
털썩ㅠㅠ
그래 나도 어쩔 수 없는 아재인가봐ㅠㅠ




아재개그 다이스키>.<♡

Sort: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습니다 ㅠㅠㅠ

재밌다니 아재시군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0^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nanobot with 5%!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More profits? 100% Payout! Delegate some SteemPower to @nanobot: 1 SP, 5 SP, 10 SP, custom amount
You like to bet and win 20x your bid? Have a look at @gtw and this description!

그러니까 그 손에게 화를 냈다는 것은 아니네요. ㅎㅎㅎ

아이구 손님한테 화를 내면 안되죠ㅎㅎㅎ

성당으로 가셧어야는데요;

아니 교회 다니신다는데 성당;;ㅋㅋㅋㅋㅋㅋ

저절로 웃겨용~ㅋㅋ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행복하십시오^0^

왜 화가 나죠??????? 되게 웃긴데요????????? 진심으로 소리내어 웃음.

그렇군요. 라운디 님은... 아재...가 아니겠죠?ㅎㅎㅎ

저도 피식했습니다.
이렇게 다 아재가 되어가는거죠 뭐 ㅋ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이젠 아재임을 인정하고 마음껏 웃으려구요ㅋㅋ

ㅎㅎ
어찌보면 아재개그 중 상당수는 나름 서양식 개그코드가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편한 시간 보내세요!

아메리칸조크ㅋㅋ 뭐 우리만 즐거우면 되는 거죠ㅋㅋ

낚시를 잘하는거 보니 그대는 아재가 확실하오~!!

부정한들 무엇하리오... 아재임을 순순히 인정하겠습니다

다이스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웃기게 읽으셨다니 아리가또^^

어이쿠... 예상하고 들어온 저도 아잰가요ㅠㅠ

네...ㅠㅠ

아재 당첨 축하드려요 ㅋ

축하라니... 뭐... 일단 축하해주시니 감사하군요^^ 님도 좋은 아재 되시길(?)

아..재미있다고 안 느껴서 안심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할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오 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