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시장분석] 지금이 마지막 반등일 수 있다 !!!!

in #kr6 years ago

아... 작성자 분은 360이 종가가 아니네요?ㄷㄷㄷ 이런 식으로 보는 분석법이 있는 것인지...?

업빗에서도 이미 데드 크로스 떴길래 의아해 하고 있던 상황이었는데 댓글 감사드립니다^^
생각해보니 360선이 올라가면서 크로스 뜬 거라 오히려 상승 가능성도 있겠네요.

근데 차트 뿐 아니라 뉴스들이랑 종합해서 보면 여전히 저는 의아함이 있네요... 이게 진짜 상승이 맞는 건지, 아님 하락의 징조인 건지

그래도 일단 상승의 가능성에 비중을 두고 시드의 대부분을 매수해 놓긴 했는데, 칼손절은 꼭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끝으로 다시 한번 댓글 감사드립니다^^

Sort:  

네 ^^ 신중하게 접근해서 득되지 않을게 없겠지요 ㅎㅎ
좋은 선택 잘 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