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탈하네요 ㅎㅎ 이제야 가입 인증 메일이 오다니...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제 가입해서 2일차에 돌입한 @toryhenry 입니다. 항상 회사에 처음 출근하면 제가 자주 쓰는 이메일들을 로그인해서 확인하는 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메일들을 살펴보는데..

띠용...? 메일이 왔다고...? 스팀잇 인증 메일이 드디어 왔네요 ㅋㅋㅋ 메일이 하도 안와서 어제 돈 주고서 가입했는데 ㅠㅠ 하루만 더 일찍오지.... 허탈감에 빠져버렸네용... 뭐 물론 저 때는 아이디를 대충 지었기 때문에 이번 아이디가 맘에 들어서 위안 삼고 있습니다 ㅎㅎㅎ.. 저 계정은 아무래도 쓰지 못하겠네요.. 얼른 열심히 활동해서 가입하는데 들었던 비용을 회수해야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Sort:  

아쉽네요,, 저도 2주걸려서 승인됬는데 돈은 얼마 주고서 가입하신건가요?? ㅋㅋ,.

anonsteem 이라는 것을 이용해서 가입했는데요, 0.0025BTC를 필요로 합니다 ㅠ 거기에 수수료까지 해서 0.0035BTC 정도 들었습니다....

대신에 시간을 버셨잖아요^^
보팅 팔로우하고 가요^^

또 그렇게 생각해볼 수도 있겠네요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