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입문하였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toryhenry입니다. 오늘 드디어 스팀잇에 가입하여 첫 포스팅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사실 스팀잇이라는 것을 얼마 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꽤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되어 가입 신청을 했는데 가입 인증 메일이 안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AnonSteem 을 통해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유료라서 좀 그랬지만, 그래도 얼른 시작하고 싶은 마음에! 또 열심히 활동하다 보면 충분히 본전을 뽑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여 과감하게 도전했습니다 ^^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이유

사실 블로그라는 것을 처음 접한 것은 바로 맛집 때문이었습니다.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맛있는 것도 무료로 많이 먹으러 다니고 좋았습니다. 그러다가 애드센스라는 것을 알게 되어 티스토리 블로그도 운영했었구요. 수익 하나만 바라보고 시작했지만 역시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현재는 개인적으로 GitHub 페이지에 애드센스를 몇 개 달아놓는 정도로 끝냈습니다. 그러나 GitHub 페이지를 운영하다 보니 그 쪽은 개발 관련 내용 말고는 다른 내용을 담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인스타그램만 열심히 하다가 이렇게 좋은 스팀잇을 알게 되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스팀잇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수익성 때문이었습니다. 물론 저는 직업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도 아니고, 재미로 일주일에 몇 개 정도 포스팅하는 정도입니다. 특정 주제가 아닌 그냥 일상 주제로 말이죠. 그러다보니 애드센스로는 수익이 한계가 있더라구요. 물론 그렇다고 해서 제가 스팀잇을 통해서 떼 돈을 벌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애드센스보다는 좀 더 수익을 낼 수 있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덤벼보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주제와 방향

제 일상을 담을 예정입니다. 저는 현재 토리(고슴도치)와 앙리(고양이, 코숏)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 둘과 재미있게 사는 모습을 담고 싶네요. 그 외에도 맛있는 걸 먹거나 좋은 곳에 가면 많은 분들과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또 스팀잇을 통해서 많은 분들과 즐겁고 좋은 경험을 같이 나누고 싶습니다^^ 앞으로 많이 놀러와주세요!

Sort:  

Welcome to Steemit, I'm here to give you a vote on your very first post!

Thanks for your visit. I will post to hard.

오!고슴도치 사진ㅋㅋ 기대되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슴도치가 워낙 빛을 싫어해서 사진찍기가 힘들지만 그동안 모아놨던 것들 좀 활용하려고 합니다 ^^

고슴도치 일상이라니ㅎㅎㅎ기대돼요ㅇㅅㅇ 저는 먹는 걸 워낙 좋아라해서ㅋㅋㅋㅋ먹스팀이 많아요ㅋㅋㅋㅋㅋ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스팀잇 패밀리로서 함께 가즈아!!!!!해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슴도치 사진 많이 올리고 싶지만.. 워낙 빛을 싫어해서 사진 찍기가 하늘에 별따기네요 ㅠㅠ

아익후.....미션임파서블에 도전하시는 건가요?!기대하겠습니당ㅅㅇㅅㅎㅎㅎㅎ

전에 찍어둔 사진으로 포스팅했네요 ^^ 감사합니다~

웰컴입니다. ~
팔로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Loading...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감사합니다 ^^ 일주일 뒤에 보상이 들어오면 꼭 말씀하신대로 해보겠습니다~

아 아니군요 지금 바로 할수 있는거네요~ 말씀하신대로 했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어떤 포스팅을 쓰실지 기대되네요.
처음 오신만큼 많은분들이 볼 수 있게 홍보하는
작은 이벤트 '오늘의 스티미언' 에 당첨되셨습니다!
풀보팅 완료★ 팔로우하고갑니당:-D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활동해주시고, 좋은 글로 많이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보팅 드리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Loading...

아마 애드센스보다 훨씬 도움이 되실 거예요.
그리고 아직 뉴비시니까 대역폭에 대해
잘 모르실 것 같아서 아래 링크 첨부합니다.
참고하시고 다른 정보도 검색해서 많이 찾아보시길...ㅎ
https://steemit.com/kr-newbie/@riversh2/2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신입입니다.^^

반갑습니다~~

베니.png

오늘 드디어 달러가 찍히네요~
여기에 보팅하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