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오픈한 스타벅스 신림DT점에 방문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퇴근 후에 일이 있어 잠깐 나온 김에 맥북을 가지고 나왔네요~ 뭔가 오늘은 공부가 하고 싶은 날이었거든요! 저는 개발자로 일하고 있는데 요즘 파이썬(Python)이라는 언어에 관심이 생겨서 공부해볼까 하고 있었습니다. 환경은 대충 세팅해놨는데, 오늘이 처음으로 공부하는 날이 될 것 같네요.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던 찰나에 지나가다가 본 스타벅스 신림DT점이 생각나서 한번 와봤습니다~

공사를 꽤 오래했던 것 같은데 어쨌든 오픈을 했더라구요.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오늘에서야 왔네요! 정말 크더라구요. 촌놈이라 그런가 이렇게 큰 스타벅스는 처음이네요 ㅋㅋ

보통 카페에 가면 그냥 제일 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곤 하는데 오늘은 원래 돈 나갈 게 좀 줄어서 큰 맘 먹고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골랐습니다~ 저는 저 위에 올라가는 생크림과 초코 시럽이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공부하러 와서 오자마자 스팀잇을 켜고 하고 있네요 ㅋㅋ 이렇게 하나씩 꾸준히 하다보면 저도 좋은 결과 있겠지요~ 저는 이제 공부하러 가야겠네요 ^^ 즐거운 저녁 되세요!

Sort:  

되게 좋아보이네요
좋은 저녁 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포스팅에 다시 보팅했어요~
스팀잇 참 어렵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ㅠㅠ

스팀달러 된거 맞나요?
보팅파워1 % 에도 0.01 찍힌다고해서
보팅 드렸는데 ㅠㅠ

안되면 보팅 파워 회복 후에 내일 다른
포스팅에 눌러 드릴게요!!!!

다들 똑같이 0.01 찍어드렸는데,
@toryhenry 님만 안찍히면 불 공평하잖아요!!

내일 찾아 뵐게요^^

달러는 안찍히네요 ㅎㅎ 아니에요 괜히 고생하시는 것 같아서요 ㅠㅠ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아니에요 약속은 약속이 잖아요
제가 잠을 못잘것같습니다 ㅋㅋㅋㅋ
다음날 일어나서 보팅 한번누르는건데요 뭐
괜찮습니다~~^_^

보팅파워.png

지금 제 보팅 파워는 위와같습니다 .

오늘 보팅을 눌렀는데 달러 안찍히네요 ㅠㅠ
한시간에 1%씩 찬다고 지인분이 얘기해주셨어요 ㅠㅠ
이정도면 2~3일 은 가만히 있어야 찬다고 해요 ㅠ_ㅠ
그래서 2~3일 후에 보팅 받으실 포스팅 링크 댓글
로 주세요~~ 스팀잇 너무 어렵고 복잡하네요 ㅠㅠ

ps. 자신의 보팅 파워를 보고싶다면
http://steemd.com/@본인아이디 <-

외관이 세련되네요:) 크 역시 자바칩은 사랑입니당♥

역시 배우신분!!

Congratulations @toryhenr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toryhenr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Steem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Downvote challenge - Add up to 3 funny badges to your boar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