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욕이 철철 넘치는 남자들의 특징 10가지

in #kr5 years ago

image
XX는 뭘까요? 궁금하신가요?
이상한 상상은 금물입니다. 단순한 정보로만 받아 들이시길 권장합니다.
성욕이 철철 넘치는? 남자사람들의 특징을 알아볼건데요.
성욕이 왕성한 남자는 리더쉽이 넘치고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졌다고 합니다.
어디서 주워들은 소리냐구요? 검색찬스 써보았습니다. ㅠㅠ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성욕이 철철 넘치는 남자들의 특징 10가지

  1. 몸에 털이 많다.
    털은 남성 호르몬 분비와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수염이나 가슴에 털이 짙고 머리카락이 얇은 사람은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 만능이는 적당합니다. ㅋㅋㅋ

  2. 코가 발달되어 있다.
    코의 골격이 크고 비대할수록 XX를 잘한다고 하네요.
    코크신분들 사알짝~ 부럽습니다.

  3. 얼굴의 뼈가 발달되어 있다.
    얼굴 생김새에 영향을 주는 테스토스테론 다들 아시죠?
    뼈의 성장을 촉진시켜 아래턱, 광대뼈등 튀어나온 뼈 부위를 발달 시킨다고 하네요.

  4. 입술이 두텁다.
    아랫입술이 투터운 남자가 정력이 강하다고 하네요.
    갑자기 주성치가 생각나는데요… 아시는분 계시면 댓글로 제목ㄱㄱ

  5. 근육이 발달 되어있다.
    뭐 두말하면 입아프겠죠? 운동을 열심히 한 사람은 열토끼 안부럽다!

  6. 귓볼이 크고 단단하다.
    귓살이 단단하고 두터우며, 윤기가 있고 혈색이 좋은 사람
    귀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고 하네요

  7. 진취적이다.
    남성호르몬은 열정, 리더쉽, 모험심 등과 관련이 있는데요.
    실제로 성공한 남자사람들의 특징은 남성 호르몬 수치가 높았다고 합니다.

  8. 머리카락이 적다
    ??? 머리카락 수가 적고 색이 옅은 사람이 정력이 좋다고 하는데요.
    이건 인정 할 수 없습니다. 대머리이신 분들이 흘린 뇌피셜 아닌가 싶네요.

이상 XX를 잘하는 남자들의 특징 8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나이가 들면 당연히 남성호르몬이 줄게되어있습니다.
이를 늦추기 위해 남자분들은 운동을 꾸준히 해주시면 되구요
좋은것도 많이 챙겨 먹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