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분들 질문있습니다. 제 스팀달러가 증발해버린 걸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oy8 입니다.

그동안 열심히 모은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변환 하기위해 지갑에 들어 있던 37스팀달러를 지갑에서 스팀 변환을 누르고 3.5일을 기다리니 겨우 8스팀 밖에 안들어 왔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ㅠㅠ

분명 37스팀달러 -> 34스팀 정도가 들어와야 맞는거 같은데... 뉴비는 웁니다.

Sort:  

혹시 거래소로 교환하셨으면 미체결 주문을 봐보셔욤! 거래가 안 됬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컨버터와 내부거래는 달라요. ^^

STEEM으로 전환하기 버튼눌러서 바로 변환하였습니다 ㅠㅠ

아항 댓글들 보면서 많이 배우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convert 로 하셔서 그래요 ㅠㅠ
거래소를 사용하세요~
위로의 보팅 ㅠㅠ

힘이 쫙빠지네요

아이고... 거래소에서 스달-> 스팀으로 변환 후 파워업 하셔야하는데...

지갑 메뉴에 있는 기능을 사용하였을 뿐인데 이런 결과가 ㅠㅠ

내부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과 컨버터는 달라요. 내부 거래소 메뉴이용법을 배우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이런 실수가 포스팅꺼리도 되니 수업료라고 생각하세요

눈뜨고 코베인 꼴이네요 ㅠㅠ

아니요. 스달입달러 이하로 내려갈때 1달러값어치로 보상해주는 안전장치였습니다. 스달과 스팀이 1달러 미만인적이 있었니까요. ^^

댓글 감사합니다.T_T

지갑 메뉴에 이런 기능이 있었군요.
제 대신 수업료를 지불해 주셨네요 ㅠㅠ
댓글을 통해 배우고 갑니다

그냥 막 전환하면 안되겠어요.!! @goodhello 님도 꼭 기억하셨다가 손해보시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감사합니다.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