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온라인쇼핑몰 로고를 뭘로 정해야할까요...ㅠ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tpsjwld 입니다.

이번에 친구놈이 성인용품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려 하는데 사업이란게 옆에서 보니 정말 복잡 하더라구요ㅎㅎㅎ

승인 받아야 하는 심사만 몇개인지;;;

그건 그렇고 사업이란게 아이템도 중요하지만

이름과 로고도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친구랑 카페에서 이것저것 생각해 봤는데 이거다!! 싶은게 쉽게 안나오네요ㅠㅠ

IMG_3672.PNG

우선 이런 시계모양 그림안에

IMG_3673.PNG

현자 타임이라는 글씨를 넣는 방향으로 컨셉잡았는데 어떤가요????

다른 아이디어 있으면 알려주세요 ㅠㅠ

Sort:  

왜 현자 인가요?
이름이 현자씨??

시계는 이쁘네요^^

답변감사합니다ㅎㅎ 현자타임이라는 은어가 있는데 설명하기는 쫌 애매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