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정을 만들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

처음 이 계정을 만들었을때에는

무역에 관한 글들을 쉽게 제공해드릴 뿐

아니라 저란 사람의 생각과 일상생활,

취미 등등을 공유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러나 기존에 운영했던 네이버 블로그와는

다르게 스팀잇은 카테고리 개념이 없어서

무역과 일상생활에 대한 글을 같이 적다보니

제 스팀잇 블로그의 정체성은 무역도 아니고

일상생활도 아닌 애매모호한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고민한 결과

새로운 계정을 하나 파서

각 계정의 무역과 제 일상생활 두 가지 부분을

전문화 하는 것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

@minjek라는 새로운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https://steemit.com/@minjek)

앞으로 이 Trade05는 무역에 관한 글만을

전담할 생각이며,

minjek는 저의 일상생활과 취미, 생각 등등을

적을 계획입니다.

앞으로 두 계정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부계정을 만들었다는 글이어서 제 minjek를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홍보합니다. 앞으로 이 두 계정간의 글들에 대해서 서로 보팅이나 홍보는 없을것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계정 두 개를 운영하시게 됐군요. 저 질문이 있는데요 태그 중 busy는 어떤 의미인가요?? 제가 아직 뉴비라서요;;

저도 정확히는 모르나 busy라는 스팀잇 유저님이 스팀잇의 하위플랫폼으로 개발하신 태그이자 홈페이지로서 스팀잇보다 좀더 쉽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Busy.org 여기로 들어가보시면 됩니다ㅎㅎ

아하 그렇군요~~ 설명 감사합니다^^ 그럼 일단 무조건 저도 태그에 달아보겠습니다 ㅎㅎ

두계정을 운영하시다니; 대단하세요~

틈틈히 운영하려 합니다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나중에 불필요한 오해를 피하기 위해서도 부계정을 밝히고 활동하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블로그의 전문성에도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네ㅎㅎ 불필요한 오해를 살까봐 미리 글을 쓰는건데... 잘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는 한계정으로도 어려운데..두개를 사용하시다니...대단하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