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og] 이 드넓고 드넓은 이 땅에, 왜 내 한몸 뉘일곳이 없나. - 홈리스일기

in #kr6 years ago

이 드넓고 드넓은 이 땅에, 왜 내 한몸 뉘일곳이 없나.

요즘 새로 살 집을 구하려고 하고있습니다. 출퇴근이 1시간 40분이 넘게걸려서 넘 지치기 때문인데요.
회사가 송파에 있거든요..
현재 아는 형집에 잠깐 얹혀살고 있는데... 이제 옮기려고합니다.
그런데 구하는 과정이 만만치 않네요...

여러분, 서울 집값 왜이리 비쌉니까~! (분당선라인에 잡을거임.. 제기준 분당선라인=서울)
자취하기 참 어렵네요.
모든 자취생들을 응원합니다~!! 한탄한번 해봅니다...

@tk0319 님 말씀
"빼앗긴 들판에도 봄이 오는가"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이쿠 깜짝이야 ㅋㅋㅋㅋ 새벽에 아는얼굴이 딱 나와서 놀랐네요 ㅋㅋㅋ 꼭 좋은 집을 구하시길...!!화이팅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asadxp55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about this scam,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steem-link-premium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community valuable,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or to vote for my witness.

힘내세요. 제가 그 마음 잘 알지요. 제가 폐차한 이후로 요즘에 출근 2시간, 퇴근 2시간이 소요됩니다. 하루에 4시간이 그냥 휙~ 사라집니다.

지하철이라면 책이라도 볼 텐데 버스 안이라서 멀미 때문에 책도 못보고 ㅠㅠ.... 차 타고 가면 4~50분 거리인데...

한탄방송 ㅎㅎ 테리님 힘내셔요~!!

오 처음뵙네요 밋업에서 먼저 뵐줄알았는데 반갑습니다 :) 그나저나 저는 동영상같은거 하면 울렁증나서 못하는데 엄청 잘하시네요. 카메라도 좋은거 쓰시는거같고!

서울집값너무비싸욤,,ㅠㅠ

옴뇸뇸~~
젤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