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Japan with traveleryong : The only one valley in Tokyo Todoroki Valley Part 2 #004

in #kr6 years ago

IMG_7087 (1).JPG

안녕하세요. @traveleryong 입니다. 오늘, 토도로키 밸리 파트 2를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파트1을 만나보지 못하신 분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가는방법과 역사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Hi, I'm @traveleryong. Today, I'll guide you The only one valley in Tokyo Todoroki Valley part 2. If you haven't seen Part 1 that's information of how to get there and history, you should see the link.

https://steemit.com/travel/@traveleryong/go-japan-with-traveleryong-the-only-one-valley-in-tokyo-todoroki-valley-003


IMG_7070.JPG

IMG_7074.JPG

IMG_7087 (1).JPG

If you walk about 20 minutes off the Todoroki Valley, you'll arrive at Todoroki Temple. After walking through Todoki Valley, Visit Todoroki Temple and meet Japanese traditional culture.

20분정도 토도로키 밸리를 걸으시다가 보면, 토도로키에 있는 신사에 도착할거에요. 토도로키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고 토도로키 신사에 방문하여 일본 특유의 문화를 만나보세요.

IMG_7100.JPG

Here's a piece of paper that you can wish. There is a rumor that the wish will come true if you pick this paper. they are written in many languages such as Japanese, Chinese, Korean and English.

소원을 빌 수 있는 종이가 있는데, 종이를 뽑는거에 따라서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영어뿐만아니라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로 적혀있으니 한국인 독자들에게는 이해하기 쉽습니다.

First, Put 100yen into the box.

일단 100엔을 박스에 넣습니다.

IMG_7101.JPG

Second, pick one of the many papers and look at the paper. If you take a good line, you can take it. but if yours are not good, you can hang it on the line next to temple.

다음, 박스에안에 있는 종이들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꺼냅니다. 만약에 뽑은 종이가 좋은 점궤라고 생각되시면, 지갑에 넣어서 가져가시고, 나쁜 점궤라고 생각하시면 템플 옆에있는 라인에 쪽지를 접어서 걸어 놓으시면 됩니다.


So far, You've seen The only one valley in Tokyo Todoroki Valley Part 2. I'll guide you to hidden places where tourists don't usually go.

If you like this, Please leave your any comments here and vote for me that encourage me to give you more useful information.

지금까지 토도로키 밸리 파트2였습니다. 저는 관광객들이 주로 가지 않는 장소들을 소개하니, 유니크함이 있습니다.

제 포스팅을 좋아하신다면, 코멘트와 보팅해주세요!

여행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Private places for steemiters only-My Slogan

I'm your private guide @travleryong

Thanks. dear xxx.

Sort:  

Beautiful photos!

thanks dear!

유니크함 좋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네다!!!!!!!

우와~신기하네요!:) 점괘 꽤 좋아하는데~ㅋㅋ
@travleryong 님은 저 점괘를 가지고 오셨는지 걸어 놓고 오셨는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예.. 저는 안좋은 점궤 걸려서 당장 걸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쿄네요!! 저도 한번 갔었는데 어렸을 적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올해에 일본여행 2회 잡혀있는데 하루 날잡고 포스팅 하신거 정독해야 겠어요 ㅎㅎㅎ

계속올릴예정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엇보다 사진의 풍경이 너무 보기가 좋네요 마놔같은데서 자주 보던 일종의 운세 같은건가 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예 맞아요 운세!

Nice pics :)

thanks dear!

@traveleryong 님! 방문이 늦었네요 :) 여행기 잘 볼게요. 저도 여행 사랑합니다 ㅎㅎㅎ 앞으로 자주 올려주세요!

감사합네다!

I already heard about this japenese ritual and would really like to try it out some day :D Thank you for sharing it and hope you got something good written on this paper ;)

thanks dear.

점괘는 잘 나오셨나요? ㅎㅎ
새해 운이 가득하시길 :)

나쁜괘나왔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잘보고갑니다. ^^

감사합네다!!!!!!

저도 일본에 가면 점괘를 하나 뽑아보고 싶어요. 올해는 좋은기운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새해복 마이 받으세요!!!!!!!!!

소원빌수 있는 종이 한번 해보고 싶어요~ ㅋㅋ
저도 일본여행가고 싶어요~^^
사진도 너무 멋지네요~히힛!
자주자주 놀러올께용 >_<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