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이탈리아_베니스 부라노섬 Italy_Venice Burano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travelmaker 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탈리아 여행에서 가장 좋았고 가장 그리운 곳.
베니스 근교 부라노섬 을 소개하겠습니다.
The best adorable place in Venice, Italy.
Burano island.

베니스 본섬에서 배로 1시간,
아이유 '하루끝'이라는 노래의 뮤직비디오 배경이 된 곳입니다.
1 hour from Venice by boat.
Korean famous singer 'IU' filmed a music video here.

알록달록 색칠된 집들이 창문에 널린 빨래들과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하는 이 곳.
The walls splashed with yellow, red, blue, green, pink paints
makes this island beautiful.

베니스에 와서 부라노섬까지 보는 관광객은 드문데
베니스 이상의 감성이 충만한 동화같은 부라노섬은
베니스에 왔다면 꼭 들러야할 곳입니다.
This is a must-see hot place.
Burano!!!

image

image

image

베니스에서 매년 열리는 가면 축제 또한 이 곳에 와야할 또 하나의 이유이지요.
image

Sort:  

저는 패키지로 가서 부라노섬까진 못가봤는데 아쉽네요 사진으로만해도 아기자기한게 힐링되는느낌..

대부분 관광객들이 부로노까지 안오시더라구요ㅡㅜㅜ
너무 좋은 곳이에요 평화로운 동화속 마을처럼.
꼭 다시 베니스 가시면 들르시기를.
바래요ㅎㅎ

나도 언젠가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야
샤랄라 원피스.치마 입고 ㅜㅜ
그날이 오려나.... 쩝쩝

꼭 갈수 있는 기회가 올거야^^
나중에 우리 환갑기념 여행가두되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