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ie] 프로필에 사진을 넣었어요!ㅋ

in #kr6 years ago

profile_pic

프로필사진에 어떤 사진을 넣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아이디 treecodeTC를 뽑아서 그냥 그렸어요.

참고로 treecode라는 아이디가 code가 들어가서 개발자같은 느낌이 드시겠지만 나름 디자이너입니다. 요즘은 포토샵보다 파워포인트를 더 많이 만지고 있지만...


원래 이런건 한방에 해결해야하는데 너무 바빠서 #todolist로 하나씩! 하나씩! done!

[o] 프로필사진
[x] 커버이미지
[x] 제대로된 글 스팀에 남기기

일주일에 한번 이상 글 남기도록 저 스스로 다짐해야겠습니다ㅜㅜ

Sort:  

어 그러고보니 전 프로필 사진을 아직 못 만들었네요 뭘로 해야할지..

프로필 사진이 그렇게 중요하진 않죠, 좋은글보다는...@heterodox님 안만드셔도 될듯한데요^^

프사가 왠지 디자이너분이셨군요 ㅋㅋㅋ
저는 개발자라서 그냥 그림판으로 뚝딱뚝딱..했어요 ㅋㅋㅋ

그림판이여도 무언가 꾸민다는게 좋습니다!!^^

Congratulations @treecode!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treecod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