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구버젼)연재는 잠시 중단합니다.

in #kr6 years ago

케콘님이 이렇게 양심적으로(ㅋㅋ)으로 생각하고 스스로 뭔가를 깨닫는것에 의의가 있다고 봅니다. 동기야 어떻든 사실 스팀잇은 꼭 정의를 위한 곳은 아니잖아요. 팔이 안으로 굽게 만드는것도 능력이죠뭐~~
스팀잇에서 일어나는 이벤트에 사실 큰 관심이 없어서 정확한 내용은 알지못하지만 분명 공정하게 이뤄질걸로 생각되네요. 아마 우려와 달리 너무 공정할수도 ㅋㅋㅋㅋ 2차 합격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