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캄보디아2 프놈펜에서 친구 사레스를 만나다 part 2]🤼두 친구의 자전거 여행기 입니다🚲 #kr-travel

in #kr6 years ago

사진으로보니 mkland님은 꽤 자유인의 모습이신듯 멋져보입니다.

프놈펜은 안가봤는데 꽤 볼거리가 있네요.
다음 편. 앙코르와트 기대되네요. 아주 오래전에 갔었는데 저는 정말 그뒤로 캄보디아가 너무 좋더라구요. 사람들도 순수하고 친절했던 기억이!!
근데 무지개가 뒤집힌건가요?? ㅎㅎ

어느 댓글에 캐나다에 계시다고 한거 같아 들어와봤어요 ㅎㅎ 지금 그곳은 무지 춥겠네요 ㅡㅡ

멋진 사진들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Sort:  

앙코르와트는 정말 가볼만한것 같아요. 그런데 앙코르왓은 정말 캄보디아의 일부분 밖에 안되는 것 같아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