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Daddy] 아산 레일 바이크 즐기기

in #kr6 years ago

자동레일도 되는군요. 정말 다행이었네요 ㅎ외할아버지멋지시네요. 새알맞추고 레일바이크타기 선물 ㅎㅎ 애들은 역시 갖고싶은걸 기대는 했겠지만 ㅋㅋㅋㅋ
가는 길 풍경이 그냥 시골 풍경이었나봐요 ㅎㅎ 그래도 달리는 재미가~~

앗!!ㅋㅋㅋㅋ 길고양이 병균 ㅋㅋㅋㅋ
이해는 합니다^^ 아무래도 그렇게 생각되죠^^

Sort:  

나름 계산속들이 있었을텐데, 레일 바이크 타고 나서 딴소리들은 안하네요. ㅎㅎ
그 냥이 녀석이 좀 더럽긴 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