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클에서 놀다보면 진짜 음악 잘 하시는 분들 많은거 같아용 ㅎㅎ
좋은 아티스트 감사합니당

세상의 모든 뮤지션들이 사운드클라우드를 주시하고있기때문이 아닐까요..ㅎㅎ 즐겁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네요 :) 세상에 잘하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그렇죠..ㅎㅎ 즐겁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 트웰브님 ㅠㅠ 덕분에 요즘 제 귀가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
이런 목소리 너무 좋아요 :-} 앞부분과 가수의 목소리가 잘 어룰리다가도 뒷부분에도 나름의 매력 때문에 흥도 나는 거 같아요 ㅎㅎ 투스텝이라서 더 매력있는 거 같네요
그나저나 <마치 음식을 먹고 난 뒤 먹게 되는 박하사탕 같은 상쾌함> 이라니, 비유가 너무 귀여우신 거 아닌지 .. +,+! ㅋㅋㅋㅋㅋ

제가 음식먹고 나올때 먹는 박하사탕을 좋아해서요..ㅎㅎ 귀엽다고 해주시니 뭔가 쑥스럽습니다..하하.. 늘 즐겁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엄청 신나고 좋네요. 트웰브님이 추천해주시는 노래들은 전부 제 취향을 저격하는군요.
여기도 천둥번개와 함께 눈이 엄청 오더라구요. 오늘 아침 빙판길이 되어있을듯한데 조심하세요 :)

즐겁게 들어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ㅎㅎ 솔님의 선곡도 항상 잘 듣고있습니다!! :)

천둥 뒤에는 눈이 소복히 쌓였는데 .. 곧 삽들고 눈을 치우러 가야하지만 듣고 눈치우러 제 갈 길을 가야겠습니다 : )

저도 오늘 아침일찍 일어나 열심히 집앞을 쓸고왔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