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가 보기좋은 간략 스팀잇 소개링크(데이터주의)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짝짝짝짝

아 죄송합니다 무례를..
최대의 예의를 갖추겠습니다

처음 오셨으면 좀 멍하실 거예요

가상화폐니.. 스팀이니..
뭔말인지..

그런건 일단 잊어도 좋아요

일단 자기 소개글을 쓰면
반응이 좋아요

개성이 있으면 더 좋아요
그렇다고 무리하시지 않아도 되요

여긴 근본적으로 끈기있게 쌓아나가는 곳이니까요

다른 곳과 달리 혼자 먹으려 하는 것보다

서로를 믿고 같이 커가면

결국 모두에게 돌아는 곳이니까요

뉴비라 모르는게 많으면

kr-newbie 태그를 넣어서 큐레이터를 호출하세요

여러분을 훈련시켜드리고

같이 가줄거예요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https://steemit.com/kr/@twinbraid/p2zak

스팀에선 누가 돈을 주나요
https://steemit.com/kr/@twinbraid/5srakg

글쓰는걸 도와주는 도우미 프로그램
https://steemit.com/kr/@twinbraid/3

초보를 위한 글이나 초보들의 글이 있는 주소
https://steemit.com/created/kr-newbie

Sort:  

와 저 뉴비인데, 제가 1 빠인가요 !!

1빠십니다 짝짝짝!

스팀잇 막 시작햇는데 꼭 읽어보겟습니다.

읽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입문자들에게 딱 좋은 정보네요^^

저눈 요걸로 이제 링크 걸려고 만들어봤습니다
요럼 간편할거 같아서

봤습니다

그렇군요...-0- 보셨군요..
그렇다면..-_-+

ㅋㅋㅋ
운전중 신호기다리다
썼더니
ㅋㅋㅋ

봤습니다 ㅎ

우와 !! 저는 트윈님 처럼 인트로
이미지 같은거 갖고 싶어요 ㅜ

아 대문 말이죠..
저거 그냥 글자넣고 나오를 박아놓은..
저 역시 디자인은 도저히 답이 안나오더라고요
걍 글자로 때웠습니다 ㅎㅎ

짤들이ㅎㅎㅎ 센스 넘치시네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용량이 좀 있네요
이걸 링크걸면 폭탄이 되려나;

새로 가입하는 분들이 잘 배울수 있겠네요^^

큐레이터 활동할때 써붙일 생각입니다 ㅎ

아주 좋은 글입니다 :) 재미있게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약간 오글거리긴 하지만 -0-;

재밌는 짤이 너무나도 많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_+/

뉴비스쿨 선생님같으세요 ㅋㅋㅋㅋㅋㅋ

흨흨 사실 본인이 딱 적은글들을 제외하곤 진짜
아는게 없습니다.
그래서 글 하나 적을때마다 그거 공부하고 적는거죠 ㄷㄷ;;

센스 쟁이 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좋은글 감사합니다
수영장짤은 가짜겠죠?ㅋㅋ

네 광고입니다 ^^ 진짜면 젤 아랫사람 납작해지죠 ㅎㅎ

뉴비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드릴 글이네요^^
감사드립니다

그럼 다행이여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 입문했는데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뉴비~! 반갑습니다. ㅎㅎ 세보니 제가 13빠군요.

아쉽네요 12 깔맞춤 하실수 있었는데 ㅎㅎ

항상 뉴비들을 위해서 애써주시는 @twinbraid님 감사합니다 ㅎㅎ 전 이제 24시간을 채운 꼬꼬마 뉴비가 되었네요 ㅎㅎ 팔로우 했어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맞팔도 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ㅎㅎ

넵 뉴비님 환영합니다~

ㅋㅋㅋㅋ딱봐도 고수같네요 많이 배워갈게요~!추천쾅!

아뇨 고수는 아닙니다..ㅠㅠ;
쬐금 더 알뿐이예요. 그래서 눈높이 교육이 가능한거죠 ㅎㅎ;

오홍~ 뉴비 조교의 느낌이 가득합니다..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twinbraid 님 감사합니다~ :)

잘 보고 갑니다.

스팀잇 초보입니다. ㅎㅎ 큐레이션에 대해 어려웠는데 이해가 되네요 ㅎㅎㅎ

헤헤 글이 너무 재미져요~^^* 초보이기에 글을 찾게 되네요~~
보팅 하고가용 감사합니다.(^^)(__)(^^)

스팀잇 초보글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너무 이해하기 어려웟는데 딱 저 수준으로 너무 쉽게 설명해준거 같아요 읽는 동안 적절한 짤 보면서 너무 웃으면서 잘 봤어요~!!큰 도움이 됬습니다

가입하고 twinbraid 님의 글을 접하면서 스팀잇을 숙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막 시작한 뉴비입니다ㅎㅎ
혼자 크기보단 다같이 크는 윈윈이 되야겠네요ㅎㅎ

초보 댓글 연습입니다. 좋은 글 잘읽고 있습니다.

글을 읽었지만 아직도 잘 모르는 부분이 많네요. 앞으로 많이 배워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