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stone님께 위임받은 큐레이터 활동을 보고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오늘로써 @oldstone 님께 파워를 임대받은지
두달째가 되었으므로 지난 한달간 활동을 보고드립니다

투표인원



🔗해당 데이터 표

투표한 인원은 426명이며
총투표합은 2,052표

하루에 대략 68.4개의 투표를 했습니다

여기서 제가 자주 투표한 이웃들
상위 30위까지의 중복표를 제외하면
2,052 - 621 = 1,431 표

kr-newbie에 대한 실질적 투표는
하루에 대략 47.7개의 투표가 됩니다

퍼센테이지로는
하루평균 67%를 kr-newbie에게 33%를 제맘대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번달과 비교하면
투표인원은 681명에서 426명으로 255명이 줄었으며
총투표합은 310표가 줄었습니다.
여기서 동일인물에 대한 투표가 증가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퍼센테이지로는
뉴비에 대한 것이 78% -> 67% 로 11% 감소했으며
제 맘에 드는 게시물에 대한 투표가 11% 증가했습니다

투표파워 분배



🔗해당 데이터 표

oldstone님을 제외한 상위 30명에 28%의 파워가
사용되었으며 그외에 72%의 파워가 사용되었습니다

전번달과 비교하여 상위 30명에 1%의 파워를
더 썼습니다.

투표방향


같은 사람에 대한 투표가 늘어난 원인으로는

  1. 이웃피드에 대한 투표를 늘렸고
  2. 보상이 저조한 뉴비를 찾으면 그글 하나로
    끝나는게 아니라 블로그로 진입해서
    조건에 만족하는 글들을 2-3개 투표했습니다
  3. 뉴비의 유입이 줄고 동시에 글을 지속적으로
    쓰는 뉴비와 아닌 뉴비의 차가 심화되었습니다

글을 찾는 방식은
이전과 달리 무식한 스크롤 대신에

@tabris 님이 만드신 저평가 글을
찾는 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1,3,6 day만 있어서 간혹 3일째에 투표한 글을
6일째에 보기도 합니다만..
정말 많은 신세를 지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보상은 10달러 아래 500자 이상의 newbie 태그를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보고는 여기까지입니다

두달간 큐레이터를 하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응원해주신 분들과
파워를 지원해주신 @oldstone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twinbraid님 개복치 이끌고 다니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_+/

항상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_+/

고생하신게 기록으로나타나네요 ㅎㅎ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좀 나태해졌지만 ㅎㅎ 감사합니다+_+/

저평가를 찾는 툴이라 신기한 것들이 많네요. 글 잘 보고 갑니다.

kr이 활성화되면서 이제 툴계열에 한국분들도 많이 참여하고 계시죠

그동안 수고 하셨습니다.
며칠전 말씀 하신 것 처럼 스팀파워를 임대해보려합니다

두달간 무상임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많이 배우고 느낀 계기였습니다!
이젠 임대사업쪽으로 점점 트렌드가 넘어갈것 같네요
여튼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_+/

스팀챗 보시지요

멋쟁이!

감사합니다😆

확실한 보고로군요. 대단하십니다. 새로 구입하신 책상이 영감을 주나봅니다. 저평가 글 찾는 툴
재밌네요. "플랑크톤에게 희망을" 이벤트를 하고있는데 저 툴을 이용하면 전국1등도 찾을수 있겠어요. ㅎㅎㅎ
앞으로도 좋은활동 부탁드립니다. ^^

@tabris 님의 저툴 덕분에 스크롤 개노가다에서 벗어났습니다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정말 놀랄만큼 열심히 하신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항삼 감사하고 앞으로도그 열정 이어가실 수 있길 바랍니다.

아뇨 별로 열심히 안해요 ㅋㅋ 다른분들에 비하면 새발의 피죠;
특히 11%나 까인건 열심히 농땡이 친 결과로;;

수많은 개복치들의 영웅이셨습니다.

영웅까지야..-ㅅ-; 게다가 이거 왠지 사망플래그..;;

참 좋은 분이였지....(과거형)

@oldstone님께 스파를 위임 받은신 분이 꽤 되시는것 같아요~ 이렇게 보고서 쓰고 활동하시기도 힘드실텐데 kr 커뮤니티를 위해 항상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상임대받고 하는건데 수고랄건 없죠. 댓글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활동왕 스위티님도 정말 고생하셔요+_+/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노력을 하시는 군요..~!!
응원합니다~!! 계속~ 쭉요~

아 솔직히 좀 부끄럽네요
하는게 없는데 ㅋㅋ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twinbraid님, 한달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정보 포스팅도 해 주시면서 큐레이터 활동까지 아주 바쁜 한달을
보내 신 듯 하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제왕님이 이렇게 말씀하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ㅋ
댓글만 아니라 포스팅도 매우 흥미롭게 보고있습니다
필리핀 생활에서 사업까지 넘 재밌더군요 ㅎㅎ

아 네 ㅎㅎ 좋게 봐 주시니 저도 몸들바를 모르겠습니다 ㅋㅋ
꾸준히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전 twinbraid님 포스팅이 상당히 재미 있습니다. 물론 다소
어려운 부분도 있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보기가 너무 편해서
놓치지 않고 보려고 노력합니다. 항상 좋은 정보 올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벌써 2달이 흘렀군요... 앞으로 @twinbraid님이 벌이실 재미있는 일들이 기대됩니다!

아무런 계획이 없는데 ㅋ...
감사합니다!

멋지십니다 :) 좋은 역할을 해주시고 계셨군요!! 화이팅입니다 ★

도움들이 됐는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역시 개복치 대왕님이시군요!

뒷일을 맡깁니다 -ㅅ-/

많은 분들의 힘이 되어 주셨네요!!^^ 좋은 활동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_+/

우와~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별 고생은 안한거 같습니다>_<

언제나 수고 많으십니다! :)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뉴비라서 여쭙습니다.. 파워를 임대받는다는게 어떤 의미인가요?

보팅은 자신의 파워대비 상대방에게 보상을 줄 수 있습니다
파워가 크면 클수록 높은 보상을 줄 수 있게되죠.
그런데 여러가지 이유로 보팅을 매번 행사할 수 없는 상황일때
혹은 여러가지 목적으로 유상,무상으로 상대방에게 임대해 줄 수 있습니다
kr에서 무상은 신규유저를 지원하는 사람, 신규태그를 지원하는 사람등등
kr 커뮤니티를 키우는데 적합한 사람들에게 파워가 큰분들이
기부의 의미로 제공합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bbbb

언제나 좋은 그림 감사드려요+_+/

역시..!!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0-

뉴비분들께 좋은 글도 써주고...보안관 일도 해주시고...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보안관은 저말구 다른분이 ㅎㅎ
감사합니다

Nice post @twinbraid ...I have upvote you .. if you like please upvote back ... thank you

대단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_+/

우와 대단하십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_+/

스팀에 들어올때마다@ twinbraid님은 정말 열심히 활동하시는것같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안경쟁이라 안경글 잘보고 있습니다 ^^

저같은 플랑크톤과 크릴새우들을 이끄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ㅠㅠ 항상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 좀만 쉬어야겠음 ㅎㅎ;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뉴비를 도울만큼 크고 싶군요^^

ㅎ 저두 임대받은거라 -0- 본래 크기는 작아용 ㅎㅎ

대단하십니다! 고생많으셨어요.. ㅎㅎ 가끔 들러서 댓글 달아주신것도 감사합니다 :)

낚시글 잘 보고 있습니다 >.</

정말 많은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팬이에요!

감사합니다 ;ㅁ;/

결과치에 대한 상세한 분석까지..
두달간 수고 많으셨어요 트윈님..
원래 사람이 든자리보나 난자리가 더 좋아야죠.
그런 의미로..
제가 더 열심히 보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