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스팀잇 300일차]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300일, 뒤를 돌아보며~ (보팅 이벤트 합니다 - 주사위 굴려보세요/ 마감 밤 9시)

in #kr7 years ago

와우 300일 축하드려요!ㅋㅋ
달팽이님 통 큰 이벤트 대단하세요.
365일이 되면 1주년 이벤트도 하시나요?ㅋㅋㅋㅋ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주사위

Sort: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twoh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이 나왔습니다.

1주년 이벤트도 생각해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