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차장의일상] 새해 영상입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매년 새해 마다 영상을 찍고있는데요.
한해 한해 매년 새로운 느낌의 영상이 나오네요.
모두 올 한해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Sort: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셨는지요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tip2yo 님 덕분에 더 행복한 저녁이네요.
좋은 꿈 꾸시고 행복한 설 명절 되세요 :-)
앞으로 자주뵈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었네요!!
매년 이런 영상을 찍으면 나중에 모아보면 참 재미있겠어요~ @홍보해

ㅋㅋ 매년 달라진 모습이 재미있어요 @mastertri 님도 한번 해보세요^^
근데 제가 스팀잇 이틀째라 저 홍보는 어떤 기능인가요?(네이버 검색에도 잘안나오네요;;)

@twokk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mastertri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 감사합니다! 리스팀과 홍보에 개념이 아직 어색하네요
공부를 좀 더 해야겠어요;; 즐건 명절 되세요!!

두 분 정말 보기 좋네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y4nga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잼있게 잘 봤습니다. 새해에도 행복하세요.

넵 감사합니다!!
@etfinvestor 님도 즐거운 설날되세요!!

ㅎㅎㅎㅎㅎ아 너무 좋아요 이런영상:) 소리없이 보팅하고 가셨길래 타고 들어와봤더니 이런 포스팅이 있네요~ 팔로잉하고 갈게요. 앞으로 좋은문장, 좋은생각 꾸준이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자주 뵙겠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잉하고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