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추억 만들기] 인천국제공항(2017) / [Making Memory of iPhone]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2017)

in #kr6 years ago


아이폰에서 만들어준 추억 동영상 입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의 영상들을 편집해 주었네요.
안개때문에 비행기가 연착되어 코피를 흘리며 기다리던 기억이 나네요.
앞으로 새벽 출국은 피하게 될 것 같습니다.

It is an unforgettable video created on the iPhone.
I edited the image of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I remember long waiting for the plane in the fog.
Now we will be afraid to leave at dawn.


▶️ DTube
▶️ IPFS
Sort:  

페이스북,아이폰, 구글 포토등 자동으로 영상을 편집해 주는 사이트나 인공 지능이 속속 생기네요.. 따로 편집 기술이 필요하지 않으니 편리하긴 합니다. 영상 잘 보고 갑니다.

편리함에 편집센스까지 좋아졌더라고요.
가끔 놀라곤 합니다.

아이폰으로 찍은 거 맞나요?? 화질 진짜 좋네요ㅎㅎ
영상 보니 여행가고 싶습니다^^
방문 감사드리며 팔로우하고 가요!

업로드 하면서 화질이 떨어진거라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그래도 만족스러우셨다니 다행이네요^^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재미있으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아이폰에서 만들어주는 영상도 퀄리티가 좋은것 같습니다.